제거 마음먹고 병원가서 원장님이랑 상담하는데 극구 말리시더군요 문제없는데 왜 제거하냐며..
그래도 마음먹은거 중간에 흔들리긴했지만 완전제거하고 왔습니다.
(비중격연골지지대+귀연골+실리콘)
정말 너~~~~무 속이 시원합니다 정말정말 시원해요
코끝은 냅두라며 원장님이 계속말씀하셨는데 실리만 뺐으면 또 골머리싸매고 고민매일했을거같아요..
어제 제거하고 직후에는 살짝 부은 정도였는데 오늘아침엔 다른분들 후기처럼 코 뚱뚱이가 있네요ㅎㅎ
그래도 너무 좋아요!
원래 약간짧은코에 자연반버선 느낌이여서 코끝을 내리고 콧대를 올리니 늙어보이는것같아서 좀 후회가 컸었어요.
주변에서 귀여운 얼굴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수술하고는 이도저도 아닌얼굴에 스트레스아닌 스트레스를 받았었거든요..
결정적으로 병원에서 용기를 더 얻은게 3개월때도 제거생각하고 사진찍어서 비교했는데 그때는 정말 절대로 제거 안해야겠다 생각했었어요
이유는 훨씬 예뻐보였으니까..
그런데 이게 무슨일인지, 제거수술당일에도 사진을 찍었는데 수술전과 비교사진을 보고 결정을 하자는거에요..
사진을 보면 3개월때처럼 충격먹어서 마음도 안좋고 혹시나 실리만제거하고싶은 마음도들고 불편하게 수술받을 생각에 사진을 안보겠다고했어요
그런데 정말 신의 장난인지 원장님이 다른수술에 들어가셔서 결국 상담실장님과함께 사진을 봤는데..웬걸..
차이가 정말 엄청 미세하더라구요...
그순간 너무 기뻤습니다 아무래도 변화가 그렇게 크지않아서 잘 돌아갈거같았기때문이죠!
그러고서 한시간가량 수술을 끝내고 나와서 직후엔 거울볼용기가 없다가 봤는데 연장했던 코길이는 돌아왔구요
내려앉거나 그런건 없는거같아요!
아직 붓기때문에 아바타 미간같은느낌이 있지만 제거하고나니 주변사람들이 전이미지로 많이 돌아왔다고 훨씬 보기좋다고 말해준덕인지 저는 지금도 행복하게 글을 써내려갑니다
궁금해하실거같아서 추가적으로 적어요!
저는 그냥 제거 전문병원도 아니구 원래 수술했던 병원에서 제거를 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실리콘이 휘어서 재배치 수술이었는데 완전제거로 결심한거구요!
아무래도 염증반응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문제가 있어서 수술한거라 수술비는 따로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아!그리고 따로 약복용은 안하고 있어요! 들리는 문제때문에 간혹 약복용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저는 그냥 너무 덤덤한건지..들창코처럼은 안보여서 들렸는지 어쨌는지 별로 관심이 안가요!^^
혹시라도 제거 고민하시는 분들은 코욕심 버리시고 제거에 마음 굳히세요!
저도 모양 안이쁘다 분명 더 코 퍼지고 뚱뚱해진다하는데 붓기빠지고 시간지나면 괜찮아지는 문제라고 생각해요! 퍼지는 문제는 어느 정도껏 퍼지고 사진찍어서 비교해야 티날거같아서 크게 마음 안쓰려고해요!
아직은 붓기가 많아서 잘 모르겠지만 6개월 후에 1년 후에 오늘을 정말 잘헀다고 할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