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한지 좀 되어서 후기 남깁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마음 편히 살고 있네요
3개월까진코가 쪼그라들고 삼각형모양으로 너무 찝히고 이상해보이더니 하루하루 몰라보게 쪼오오금씩 좋아지더라구요. 현재는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습니디. 앞으로도 더 좋은 결과 있도록 기대해봅니다.
제거후 2주간은 내 코같아서 맘에 들더니
2주부터 시작된 수축기가 코를 참 뭣같이 만들더라구요. 거의 4개월은 고생한거같습니다.
제거전 간단히 상태를 말씀드리면
짝짝이에 찝히고 콧구멍은 세모뾰족 그 자체였어요.
그리고나서 의사넘은 할거 다해줬다. 해줬더니 그러냐 서운하다 ㅇㅈㄹ.. 그러면서 본인은 의사이며 선생이라는데 너무 개소리 오지시구요. 그 사람이 누구에겐 의느님이어도 제가 잘 못 되고 대응 뭣같으면 HL HY ILL 되는겁니다.
명절에 사람들 좀 보고 가족들 봤는데 아는사람들은 한거 모르네요..ㅋㅋ 가족들은 코 괜찮아졌다고 오히려 더 좋아졌다는 밀까지 들었어요. 근데 전 모태가 훨 낫다고 생각되요. 모태코 가깝긴한거같은데 이게 확실히 코가 저는 좀 얄쌍해지고 코가 조금 짧아졌어요.
2개월 좀 넘었을때 코가 괜찮아지더니 갑자기.코로나 걸리는바람에 코가 다시.쪼글거리고 넘 이상해졌어요. 코가 엄청 예민하고 하루하루 너무 다르더라구요.
또한 코가 괜찮아지나 싶다가도 연초엔 또 이상해보이고요.. 또 언제 이상해보일진 모르겠지만 지금은 만족!!
저번엔 비공내리기 알아보려고했는데. 어느순간 내려와서 괜히 상담 신청했나까지.. (찝힌건 있는데 막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에요)
비주 흉이 좀 있었는데 한의원에서 새살침 받고 있는데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꺼진 진피층 섬유화된거 끊고 그 자리에 새살 난다는데 전후사진 보고 저정도면 드라마틱하다 생각하고 했는데 전 효과 보고 있어요. 4회차 더 남았는데 이건 나중에 공유해볼게요
나중에 한 번 더 후기 남기고 성예사는 탈퇴하려고 합니다. 그 안에 오는 댓글이나.쪽지는 시간되는대로 답변 남길게용.. 저도 상태 너무 거지같고 실력없는 폐급 의사 만나서 고생을 많이 했는데.여러분은 꼭 좋은 의사.만나길 바래요
(내가 뭐 남기고 제거해야하는지 전체제거해야되는지 이건 꼭 잘 판단하셔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