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병원가서 부목떼고 귀붕대도 풀었어요.
수술하고 이틀동안 콧속 끝까지 솜넣어놨었는데 그게 미쳐버려요.. 이틀동안 거의 잠도 못자고 콧구멍 터질꺼같은느낌.. 이틀지나서 병원 문열자마자 가서 솜부터 뺐어요.. 진짜 솜땜에 다른고통은 1도 느낄수 없었어요.
첫날 밤부터 슬슬 붓기올라오더니 둘째날 아바타 지나서 인면어 되구요. 얼굴 멍에 뚜두려맞은거 같은 느낌이에요. 상담다닐때도 제거수술은 피막땜에 박리를 많이 해서 코성형보다 더 붓는다고 듣긴했는데 저는 수술할때 피도 많이나고 멍도 잘드는 체질이라ㅜㅜ 셋째날 눈붓기는 좀빠지고 멍이 조금씩 내려가는 느낌. 넷째날되니까 멍이 노랗게 봐뀌고 붓기가 볼로 내려가서 볼걸이하는 얼굴이에요..
저는 메드포어가 콧속을 뚫고나와 만성염증에 구축이 온 상태였고 그래서 오염된 보형물 전체제거에 귀연골 새로채취해서 코끝내리는 재수술 같이 했구요. 부목떼면서 봤는데 콧대가 아예 아바타에요.. 흉살이 많아서 제거를 많이했고 콧대에 피가 차있데요ㅜㅜ 원장님이 콧대에 밴드붙여주시면서 누르는데 진짜 너무 아팠어요.. 모레가서 실밥제거하는데 그때까지 피찬거 다 빠졌으면 좋겠네요.
글고 아직 많이 부어있어서 그런가 코끝이 여전히 많이 들려있어요ㅜㅜ 윗입술까지 엄청 부어있는데 붓기빠지면 내려오겠죠..? 하신분들 내려오나요..?? 더이상 얼굴에 손안데고 할머니될때까지 이코로 편하게 살고싶어요..
아 콧대에 피가 차있을때 어떻게 관리하면 빨리 빠질지 아시는분 제발 댓글좀 남겨주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