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후 매일마다 우울하고 고통받고 상처입은사람입니다.
여기까페를 탓하는것은 아니지만 삼대장이라는말은 어디서나온건지요?.. 정말 저의 선택에 후회하고 억울애서 잠도못자는 한사람이네요. 뭐 이전글에써서 어떤문제가있는지는 말하기도힘드네요.. 너무많아서요.
그런데 지금 코안에 너무흉살인지 연골인지 두껍게잡혀서 (내려와서?) 오른쪽이 2주?3주? 더됫나.. 여튼 코가 하루도빠짐없이 막히구요. 면봉으로 넣어서 그부분을 들어주면 숨시기가 훨씬 편한건 몰까요????
저 맹세하고 100로 이렇지 않았슺니다. 제거전에요.그건 제가 정말 잘알고 거짓말이라면 천벌을 받습니다.
모양도 사후관리도 진짜 미치겟는데 기능적으로까지 이렇게되면 전 못참아요 정말요.
아니 이제 수술잔 콧구멍속도 찍어노세요
날개연골내려온건가요?대학병원가서 뭐라고이야기해야하나요? 대학병원가면 진단서 끊어주나요?
기능상으로 문제있을시 전액환불 + 잘못된것까지 받아네도 아니 10배 100를 받아네도 나아지지않을것긑네요. 전 병원과 연락두절이고 또 카톡에서 씹히고있네요. 거기를 간다는것은 저는 무서워서 못가고 다시는 그병원에 발딛고싶지않아요.
성형외과에서 인정안하고 기다리라고하고 뻔한 수를써도 사람이 열받고 억웅한데 저는 그 이상의 대접을 받았거든요... 진짜 인생살면서 그런일을 겪을수있을까 모르겠네요. 어쨋든 코안에 이렇게되신분..어떻게하셨는지 부탁합니다.
제거잘못되서 다시해야한다는 그게 너무 너무 진짜 욕나올정도로 억울하고 화가납니다 .
너무요.
너무너무 너무요.
기능적인것만해도 열받는데
내가 제일로 걱정했던부분이 더 심해진것만 생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