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후 하루하루 정신적 고통에 살아가고있는 사람입니다. 시간을 두달전으호만 돌릴수있다면 거기에서 하지 않았을텐데 말이예요 . 제인생의 최대 실수입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광고에 혹 하고 갔네요. 첫번째 수술도 인터냇보고 망했는데 이번에도 그지같내요.
상담 발품가서부터 인성이상한건 알았지만 설마..실력이 그만큼 뛰어느겠지 하고 생각한 제자신이 너무 싫어요.
두번째코는 첫번째에서 망하고 그래도 실리빼고 3년정도 잘살았습니다. 그래도 맘에안드는건 안들고 그닥 모태코랑 많이 다른것도 아니고 모태가 더 났다고 생각랐고 딱딱함이싫어 재거했습니다. 마치 다른데서는 연골재배치도 못하고 자기만 거기분야의 채고인것처럼 말하는 광고애 속았죠.
보통 재거 재배치 시간이 얼마나 걸리셨나요???
전 씻고 마취하고 다핮쳐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린듯하네요. 수술시간은 삼사십분 된것같구요. 궁금해서 내 코속안이..그래서 국소로 했는데 설명도 없고 한숨만쉬고 기침하다 끝났네요. 늙어서 힘이없나바요.
제가 글올리고 정말 얼마나 많은분이 거기서 피해를본지 모릅니다. 쪽찌로 정말 많은분이 피해를봤더군요.
그런데 왜 저처럼 글을 안쓰셨는지.. 너무 지치고 무서웠나봅이다. 너무짜증나서 그냥 똥밟았다 생각했나봅니다. 이런글만 제가 봤었어도 거기서 안했을텐대... 정말 너무 힘듭니다. 물론 무슨 폭탄맞은 코 아니ㅇ메요.
제 그전코와 비교했을때 개선된부분이 1도 없고요 완전 흉만아주 잘 모셨네요^^ 코수술 두번해도 없던 흉과 흉살이 아주 꽉 찾내요. 제가 두번 수숭했던 경험있던걸로 자꾸 변명하네요. 자기한테 8번하고 온사람도 있다면서 ㅋㅋㅋ 이재와서 원래 어쩌고저쩌고 ㅋㅋㅋ
그리고 전 비개방으로 제거해서 수축으로 오므라들수있다는 말을 수술전에 절대 들어보지못했습니다. 증거가 없기에 또 당해야겠죠. 절대 맹새코 그런말 안듣고 지금보다 당연개선된다고했죠.
제거하고 이러니 너무너무 억장이 무너딥니다. 거기서 전체제거 확실히 안했을지도 모르죠. 누가압니까??
어떻게 그인성과 실력으로 한곳에서 20년이상했는지....
몇년전부터 재거로 전략을 바꿔서 돈버나봐요. 제거는 제거니까 수술보다는 자기들이 변명을 더 잘할수있고 돈도 수술비용을 받으니깐요 ㅋㅋㅋㅋ 진짜 어이웂어서 ㅋㅋㅋ 공짜로주고해도 이렇개되면 열받을판에 수백내고 미친년취급받으니 정말 미친년이 됬어요^^
원래했던곳에서 제거할껄 그분은 인성이 좋으셨는데
저는 단지 여기가 재거를 많이하고 후기가 많으니깐한건데 완전 개 속았어요. 제거전문따위는 없는것같아요.
누구나 제거는 다 한대요. 제거 어려운게아니래요. 엄던 성형외과 간호사로부터 들은이야기입니다.
정말 돈과 시간과 정신적으로 너무 힘듭니다.
돈으로 해결될수없는 피해죠.
그리고 거기병원에서 저한테 한 모욕적인 행동은 잊혀질수가없네요.. 지금도 대화가 안되고있네요. 단하나라고 글로 남기지않으려고 저만 이상한 정신나간 환자로 대하고 제가 물어본것엔 1도 대답안하네요 ㅋㅋ 정날 잘빠져나가요 무섭습니다. 매일마다 두통에 시달립니다 그병원 생각에...
아참.. 흉살과 연골내려앉은게 어떤차이인가요? 알려주세요.저는 그병원에 수백들여 물어보지못해요..
너무 딱딱하고 내려왔어요.이제것 이런적 첨입니다
특히 오른쪽 흉터에 천장 흉살이 너무 두꺼워ㅇ진짜 너무너무너무 열받고 두달이지나도 화가 식질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