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2년반 전 잘 알아보지 못하고 동네병원에서 수술한 후
코가 왼쪽으로 휘고 오른쪽 콧구멍 안에 무슨 연골같은게 튀어나왔습니다. 전에 비염이 있었지만 그 전과 다르게 코가 엄청 건조하게 막히고 코딱지도 많이 생겼습니다.
이제 오른쪽 코 안에 나온 연골같은게 냄새도 나고 더 튀어나와 병원 상담 다니고 있습니다.
아직 ㅅㅅㅇ에 있는 ㄷㅌㅈ 밖에 가보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코 안에 있는게 메드포어라는 인공물질이라고 하셨습니다.
진짜 충격인게 매부리코 갈고 실리콘+귀연골만 한 줄 알았는데 그런 재료가 제 몸 안에 있는게 소름끼쳤고 무서웠습니다ㅠㅠ 점점 뚫려 나중엔 늑연골 써야한다고 해서 빨리 수술할 예정입니다ㅠ
이비인후과 위주로 상담 다녀보려는데 추천해주실 병원 잇을까요? 그리고 ㄷㅌㅈ 후기가 별로 안좋다고 하던데 글은 하나도 못 봣거든요 어떻게 안좋은 건지 알 수 있을까요?? 숨이 너무 막혀 하루하루가 힘듭니다.
그리고 수술은 비중격 바로잡고 실리 귀연골 메드포어 전체제거 후 모양 신경 안쓰고 냅둘것인지 아니면 귀 뒤 측근막? 이나 귀연골로 울퉁불퉁하거나 들리는 거 막을지 결정하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개선하고 싶은 부분은 코 모양보다는 기능적인 부분이고 코 모양도 높지 않고 최대한 인공물질이나 실리콘을 쓰지 않고 매끈? 하게만 됐음 좋겠습니다ㅠ 코에 대해 잘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