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서 늑연골 사용해서 비개방으로 콧대랑 코끝하고 귀족과 고양이는 무슨 수술인지 몰랐는데 제가 코옆이 꺼져 있어서 같이 하면 효과가 좋다고 해서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9월 25일에수술했습니다..
수술하기 전에는 콧대가 없는 편이 아니었구요~코끝이 콧대보다 더 높아서 제가 원하는 것은 콧대를 일자로 만들고 복코라서 코끝을 조금이나마 날렵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수술하고 나서..콧대가 너~무 높고..콧대도 메부리처럼 울퉁불퉁 해지고(하기전에는 메부리가 전혀 아니었습니다..) 코끝은 하기전과 다름이 없더라구요..오히려 더 높아지고 더 커지고 코끝도 옆에서 보면 날렵하기는 커녕..심각합니다..ㅠㅠ
총 410만원 주고 했는데..병원에서는 자꾸 기다려 보자고 하고 3달 후에 붓기가 빠지고 나면..비개방으로 콧대 갈아준다고 하시더라구요..수술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병원하고도 조금 마찰이 있었습니다..그래서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었어요..
지금 고민인게 3개월 후에 갈아준다고 하는데 간단히 5분 밖에 안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해서 괜찮아질 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그냥 제거하는게 낫지 않겠나 싶기도 합니다..
제거 해달라고 하니깐 콧대가 무너진다고 하더라구요 했던 병원에서..
연골 묶고 콧대, 코끝 늑연골 사용했습니다!
서울에 내일 ㅇㅁㅇㅍㅁ가려니깐 거기는 지금 수술 가능하다고 하는데 또 비용이 만만치가 않아서요..
6개월 뒤에 다른 병원가자니 지금 이 얼굴로 6개월 있을 수가 없어요..ㅠㅠ
3개월 후에 했던 병원에가서 갈아준다고 하니 갈던가..아니면 제거를 할까 고민중입니다..
사진 올립니다..제코 어떤지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다른병원에서 당장 제거
2. 3개월 후에 수술했던 병원에서 제거
3. 3개월 후에 수술했던 병원에서 모양 다듬기
4. 6개월 후에 다른 병원에서 제거
뭐가 좋을까요?
그리고 늑연골로 콧대와 코끝하고 연골 묶는거 했는데 혹시 제거할 경우에 정말 코가 무너지나요?
보기만 하다가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저 뿐만 아니라 힘드신 분들도 다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