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ㅅ에서 했는데, 원장님이랑 다른 분들 엄청 친절하시던데요..?;;;; 부분마취는 예전에 겪어봤는데 아프지 않더라도 수술모든 상황을 겪는건 죽어도 싫어서 수면마취로 했어요. 수술끝나고 원장님이 오셔서 수술에 대해 뭐라고 말씀해주시고 가셨는데 제가 마취 거의 만취상태라서 오신것만 기억나고 뭐라고하셨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 부목떼러 가는 날 다시 여쭤 볼 예정입니다ㅠ 몇미리였는지, 재료가 뭐였는지, 어떻게 수술하신건지 하나도 기억이 안나요...... 아직 부목도 안뗀지라 결과는 잘 모르겠네요 .
저는 원래코가 많이 처지고 원래 코끝이 흐물흐물하고 코끝 아예 없던 스타일이라 코끝은 포기 못한다했고, 그 점 신경써서 해주신다고했어요.
사실 붓기있고 땡땡부은 지금 비주각도가 너무 좋은데, 이건 뭐 붓기 빠지는 순간 내려올테니 부목이랑 실밥 풀어봐야 알 것 같아요^^;
걱정했던 콧대 양쪽에 빨갛게 피부색이 변했던것, 압박감 이런건 다 없어진다고해서 마음은 굉장히 편안합니다.
마음같아서는 맨날맨날가서 경과보고 소독하고 싶은데 내일이 일요일이고 1/1 연휴까지 껴있어서 그게 좀 아쉽네요ㅠ
코 수술 2번 했었는데 제가 멍이 잘 안드는 편이어서 두 번 다 멍은 노랗게 정도 들었거든요. 근데 지금 미간에 멍이...좀 당황스러울 정도로 생겨서.. 오래된 보형물 제거 수술하실 분들은 한 일주일은 잡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코피도 납니다. 주륵주륵은 아니지만 간헐적으로 계속 나요ㅠ
부목떼고 한 번 더 후기 올려볼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