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곰] 앞에선 찝힌코 옆에선 하늘을 찌를것같고 비주는 들어가고..난리도아니네요..어떻게 이렇게 만들어놓을수있나 생각할정도로요.. 코카콜라님께서는 언제쯤 재수술가능하세요?
코카콜라곰2017-09-01 (금) 13:387 Years ago
Address
[@돌아가고싶습니다] 저는 아직 50일도 안되서요 ㅜ ㅜ
어디서는 교체는 세달만에도 된다하고
어디서는 안된다고 하고 ㅜ ㅜ
언제 수술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 ㅜ
아직 수술한지 3개월안되서 상담되는병원도 별로 없어요
돌아가고싶습니다Writer2017-09-01 (금) 16:267 Years ago
Address
[@코카콜라곰] 3개월지나면 제거는가능해요!그리고 상담도다닐수있구요!! 지금 얼마나 힘드세요.. 그맘 너무잘알아요.. 그런데 견디다보니 4개월지나있더라구요.지금 너무 오래기다려야된다고 생각하실수도있겠지만 생각보다 3,4개월금방가니까 조금 더 힘내셨음좋겠어요..저는 다음주 수술했던병원하고 ㅇㅅㅅㅇㅌ 황원장님, 서원장님 상담 예약잡았어요!
코카콜라곰2017-09-01 (금) 19:327 Years ago
Address
[@돌아가고싶습니다] 저는 9월말에 ㄱㅇㅅ상담예약만 해놨는데..ㅇㅅㅅㅇㅌ도 잘하나요? 거긴 너무 비싼거 같어서요..ㅜ
수박바2017-09-23 (토) 12:577 Years ago
Address
알바하는 동안 나는 다시 나로 돌아가는 준비하는 거야 하면서 힘내서 하세요..
저도 겁없이 코를 만졌다가 수술을 두번이나 했어요. 처음수술은 마귀처럼 돼서 죽을 것 같이 울면서 했고 두번째는 제거하려고 갔다가 제거하면 상실감이 크니, 피부가 늘어지니 그런 소리에 했는데 모양은 이쁘게 됐어요. 하지만 수술이 자연스럽게 어디 있나요? 사람들이 알아보죠.
알아봐도 상관없는데 그런거에 스트레서 받고, 이물감이 싫고 심리적으로 너무 싫어요... 원래 나쁘지 않았던 제코로 돌아가고 싶어요.
코를 절골해서 실리콘 제거해도 원래코로 못돌아간다는데 그래도 이제는 정말 싫어요. 코 수술은 정말정말 고민고민해서 해야 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