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월17일에 제거햇습니다. 제거하고 나니 전에 염증나서 피부가 유착된거같이 모양잡힌게 너무 두드러지고 콧구멍도 한쪽이 올라가서 정면에서 보면 콧구멍이 한쪽만 보이구요. 아직 코끝은 많이 딱딱해요.
내일 ㅈㅇㅅ 를 시작으로 101예약 해놨구요 자가진피도 생각있어서(피부가 얇아졌기때문에) ㅂㄴ도 예약 예정이고 ㅇㄹ는 예약 했습니다. 다 돌아다니면서 상담받고 정말 내 문제가 뭔지 재건이 가능한지 물어보고 수술방향이나 이런걸 다 종합해서 저한테 맞는 병원 찾아보려 해요.. 유착 된 피부는 빨갛고 함몰됏어요 꼭 썰린거 같아서 매일매일 울었어요. 너무 후회해서요 부모님한테도 너무 죄송하구요.. 이번엔 정말 잘 알아보고 할 예정이에요. 저는 비익연골도 약간 비대칭이 생긴거 같고 구축도 온거 같고 사실 다 잘 몰라요. 하나하나 물어가며 제상태 잘 체크하려고요. 전엔 비개방으로 수술했는데 그 원장님이 내 비익연골을 건들였는지 얼마나 망가트렸는지 너무 억울하고 화가 나서 힘들어요. 다 제탓이겠죠. 잘 알아보지 못한 죄겠죠. 저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하는 일을 하는데 요즘엔 사람얼굴도 잘 못봐요 내 코끝이 빨갛고 까맣고 해서 컨실러로 가린다고 가렸는데 보일까봐 고개도 못들어요. 안죽고 잘 해결해서 행복한 20대 마무리 하고싶어요.
ㅈㅇㅅ랑 101 ㅂㄴ 이런데 가보신분 혹은 하신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정말 부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