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중격만곡증 고치면서 매부리절골하고 콧대에는 아무것도 안넣고 코끝에만 살짝 비중격세우고 지지대도 세웠어요.
일년간 아무런이상없다가 지금 딱 코끝이 묵직하고 걸을때마다 묵직함느껴지고 코끝 당겨져서 웃기힘들고 이건 뭐 수술초기같네요. 코끝찌릿찌릿하고 콧대압박감, 두통까지 생겼어요.
수술한병원,, 집앞 이비인후과갓는데 염증아니라하고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하네요. 이게 원인이 확실해야 더 걱정이없고 원인을 모르고 이상이 없다하면 더 문제로 느껴지는 그 느낌 아시나요?ㅠㅠㅠ
무보형물인데 염증이 있을리도없고 항생제 5일째 먹다가 나아지는 느낌도 없어서 이제 안먹습니다.
면역력이 문제인가해서 헤모힘도 먹고 잘자고 잘먹었는데도 안낫구요...
이 통증을 평생 달고가야하나, 자살충동도 들고 막막합니다.
강남의 유명성형외과랑 이비인후과 협진하는곳이었구요. 저랑 같이한 동생은 실리콘도 넣고, 술도 막마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알아보니까 절골하면서 신경손상이 있을수도 있다는데 그거때문인지도 모르겠구, 누울때도 쏠리고, 옆쪽으로 누우면 또 쏠립니다.
모양 너무 이쁘고 만족하는데 통증이 사람잡는거라, 다음주에 제거수술 예약했는데 제거하고도 증상이 해결안되면.... 모양만 망치고 괜히 제거했나싶을까봐 정말 걱정이되고 무섭습니다..
절골하면서 신경손상이 있었을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이 될런지... 증상 나타난지는 일주넘었는데 계속 아프네요.. 저같은 사람 있으신가요?? 비중격제거하면 나을려나요...
대학병원가도 아무런 답도 못들을거같아서 일단 안가고있네요... 제거병원이라도 가서 이런 증상있었던사람이 있었는지 알아봐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