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최근 4년전 서울에서 기능코성형 크게 실패후 이후 재건수술, 재수술등 10번가까이 했어요..ㅠㅠ(비중격1/가슴늑3번/귀5 땟습니다)
결론적으로 지나온 시간이 너무 힘들고, 괴롭고, 우리나라에 사는거 조차 후회되네요.
첨에 망친병원에게서는 첨부터 재수술하기 부담스러워하는 눈빛이였고, 먼저 돈을 주겠다하여 돈이 없어 돈받고 다른곳에서 해도 해결은 안되고, 나중에 또 다른병원에서 더 안좋아지고, 호흡곤란이 너무 심해 심한 수면장애, 가슴,심장통증갑갑,혈액순환장애,심한목건조,아주심한후비루발생(내시경검사시 이렇게심한환자 첨본다고 함) , 대학병원 교수들도 여러군데 갔지만, 다들 숨쉬기 힘들거 같다라고함.ㅠㅠ
결론적으로 하고싶은말은 수술한 원장님들이 뱉은말에 책임을 잘 안질려고 하는 성향과 말이랑 결과랑 너무 틀린결과등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의사가 정말 말만 잘하는 사람보다 이국종교수님처럼 사명감이 훌륭한사람이 많아야 되는데, 제가 봤을땐 말만 앞서는 의사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죽어가는사람을 살려놨다고 합니다.(이국종교수님스탈은 진짜 북한군인총3방맞고, 살리고, 말을안함)
그런데 다른 의사분들은 대부분 말이 앞서고, 그걸 이용해 환자 호구머니 돈만 빼먹을려는 습성이 아주 대한민국 의료의 미래를 어둡게
하는거죠.. 이런것을 없애고, 대한민국 청소년등 청년들의 미래를 위해 지금이라도 이런 악성습성을 없애야 된다고 생각해서 한마디 올립니다.(무분별한 미용, 기능성형등으로 저처럼 젊음을 다 아까운 시간과 비용을 보냈습니다. - 결혼도 포기했습니다.)
이렇게 다같이 청와대민원을 넣던지 해야 될거 같습니다.(의사분들은 당연반대합니다CCTV처럼)
마지막수술한 집도의는 문제 없다지만,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해주면 기존 수술한 의사에게 병원비 50%를 환급받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부분은 의료사고등은 해당없고, 재수술받으러 갔는데, 해결이 안되어 환자가 다른곳 가서 수술하면 무조건 50%는 기존수술의사가 지급하는 시스템입니다. 왜냐하면 재수술이란게 의사 진단으로 수술해야 된다해서 하기때문에 이전 수술한 부분이 문제가 있거나 해결이 안되었다는 이유거든요. 그래야 첨부터 수술할때 근본적인것을 해결해 주는 거지, 대충하고, 돈 천만원받고 환자는 시간고생, 몸고생, 돈까지
재수술은 더 비싸고, 그건 아닌듯해서 글을올리는것입니다.(정부는 결혼안한다고, 애안낳는다고 뉴스에서 말할께 아니라 내부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면 자연스럽게 청년들이 결혼도 하고, 애도 낳습니다.)
- 저주위에서는 저를 보고 다들 안타까워 하시고, 아무도 코수술안하고, 수술할려는 사람들도 다 취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