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글을 하도 올려서..ㅎㅎ 아시는분이 계실지 모르겠어요.
6월 3일날 수술한지 18일만에 조기제거(전체제거) ㄱㅇㅅ에서 합니다.
기능코(비중격만곡증,하비갑개비염)+미용코(실리콘3.3, 비중격, 귀연골) 했어요.
하고선 이물감. 모양불만족!!!!!. 코를 누르는 중압감 등등... 저는 염증은 없구요. 수술이 잘못되었다 라는 생각은 없습니다.
모양이 만족했다면. 이물감이든 중압감이든 그냥 무시하고 살았을거 같은느낌은 있어요.
다만 제가 천식이라. 숨쉬는거에 무지 예민한편인데. 코가 움직이질 못하니 답답한감은 있습니다. (제일중요)
수술한지 이틀만에 조기제거 의사 밝혔고. 난리난리생난리가 났었고 (부들부들떨면서 화냄)
실장이랑 여럿 이야기했지만. 거절당했고...ㅎㅎㅎ
울고불고 우울증에 답답증에 집에서 뛰쳐나가고... 살은 4키로가빠졌어요 (10일만에)
다른분들은 많게는 200까지 주고 했던병원에서 하던데...
저는 제거전문 ㄱㅇㅅ 에서 500..주고합니다....
첫수술에 300 제거에 500... 총 800을 들여서 제코를 망치고 있다 생각하니.. 잘을 못이루고 밤마다 울고... 힘드네요 ㅠㅠ
- 제거할때는 다빼고 연골재배치. 코끝도 묶은거풀고 피막 흉살 다제거, 에다가 비벨브 성형 수술이 추가되었어요.
생소한거라 하기싫다 했더니 그러면 수술하는데 의미가 없다 하네요.. 왜 의미가 없을까요 저는 제거하는건데... 왜일까..
저는 돈이 없어서 돈이 젤중요한데... 돈을 깎았으면 소원이 없겠는데...
싫다해도 안된다 그러고....대출까지 땡긴 사람한테 이건 아니지 않나요
비벨브 성형 수술은. (제가 코속구멍? 숨길..이 오른쪽이 크기가 다르거든요. 그거보강해주는 수술이라 하네요)
첫수술 한 병원에선 비벨브인지 확신하지 못한다 했구요. 이비인후과 갔을때 오른쪽 구멍이 좁다 라고 했었고 (직접봤어요)
수술하기 일주일전이라 이비인후과 다시 갈려고 해요.
여하튼 그렇습니다... 그래서 질문
1. 조기제거 했을때 코끝(한쪽만)에 귀연골 남긴분. 수축기올때 어떠셨나요?
혹시 한쪽만 찌그러진다거나 숨쉬기 힘들다거나 그러셨나요?
연골이 남아있을시 돼지코는 되나요? 귀연골 안빼도 말랑한가요?
저 너무 걱정되네요. 저는 말랑했음 좋겠는데. 원장님은 디게 귀찮아하고 한심해해서 질문도 못했어요
실장도 문제없다 하는데...왜이럴까요.... 선금 입금했거든요.
2. 고원석 성형외과에서 수술하신분 어떠셨나요? 사후관리는 어떠셨나요?
3. 고원석 성형외과에서 조기제거 하신분? 어떠셨나요?
4. 조기제거(전체제거) 하실때 비벨브 수술 하신분?
5. 수축기 올때 온찜질이 좋다고 하는데.. 좋은제품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6. 담배 안핀지 2주 넘었는데.. 조기제거하면 똑같이 담배 피면 안되겠죠? 한달 참아야 할까요?
7. 수축기오는거 대비해야하는데 어떤게 있을까요?
8. 제거하러 가는날. 원장한테 해야할 질문이 어떤게 있을까요? 약은 어떤걸 먹어야 할까요?
비주를 쨰고 빠르게 또 째는거라 어떤 연고를 발라야 할까요?
9. 제거하면 모태코로 못돌아간다는데.. 좀더 커지고 낮아진다 해서 걱정이거든요 감수해야겠죠
저는 복코라서... 그래서그런데. 귀연골 갈아서 콧등에 뿌려줬다는데. 그게뭔가요?
귀연골 뿌리면 코가 딱딱해지나요?
제가 그걸 물었더니 코 높이고싶냐. 귀연골 뿌리면 딱딱해진다 하더라구요
그래놓고 귀연골을 왜 비벨브에 넣겠다 하나요 딱딱한거 싫다는데..
10. 저는 첫수술때 붓기도 없었고 멍도 없었고 통증도 없었습니다. 코가막혀서 숨쉬는게 힘든게 젤힘들었어요
그럼 두번쨰 수술(조기제거) 일때도 붓기없고 멍없고 통증도 없을까요
11. 비벨브 이거 실비보험 될까요? 고원석 성형외과에서 보험관련 도움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