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살기도하고 전화로 먼저 예약을 잡아야 한다기에 전화를 걸어 실장님에게 상담예약을 잡았는데 어떤식으로 수술을
받고 싶은지 물어보기에 무보형물로 했으면 하는 마음에 실리콘은 휘어보여서 제거를 하고 코안에 이물감이 있어 코 끝에 남아있는
귀연골이나 비중격으로 콧대나 코끝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다듬고 싶다고 얘길 했습니다.
그랬더니 비중격이나 귀연골은 재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자가늑이나 기증늑을 사용해야 되는데 비용은 5백이 넘을꺼라고 하네요..
읭??? 뭥미?? 이게 무슨..?? 생각지도 않았던 자가늑,기증늑이 나와서 당황했습니다..비용 듣고도 헉 했네요..
써야된다면 귀연골 한쪽은 아직 있다고 말했는데 그래도 자가늑이나 기증늑을 사용해야 된다고 말하네요..
모태코 코끝이 들렸냐고도 물어보시던데 그리 들린편은 아니고 현재 구축증상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보지도 않고 늑 얘기와 비싼 비용을 부르기에 그냥 이 병원도 패스할까 하다가 그래도 추리고 추린 병원이기도 하고 전화상으론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것같아 상담 당일날 의사 선생님과 직접 코를 보면서 얘기를 좀 더 나눠보겠다고 말하고 실장님도 그러라고 하네요..
아..실장님은 조용하니 친철하신편 이었습니다.
제가 잘못알고 있을수도 있어서 궁금해서 여쭙니다.
코 끝에 있는 귀연골이나 비중격은 정말 재사용이 불가능하나요?
근데..진짜 병원마다 브로커는 다 있나봅니다..제가 상담예약한 병원도 댓글이나 가짜 수술후기처럼 보이는것도 있고, 병원찾아 삼만리 후기도 보면
흠..글쎄올시다란 글들이 좀 보이네요..결론은 어디 병원이나 브로커는 다 있다고 보시는게 맞는것 같네요..그나마 그 중에서 양심있고 실력좋은 의사를 만나는게 최대 과제인것 같습니다.
(혹시나 어디 병원인지 궁금해 하실까봐 힌트 남깁니다..신논현역에 있구요 두글자 병원입니다. 여기서 자주 거론됩니다)
p.s: 전 제거 3대장 병원 다 걸렀어요..한군데는 보류중이긴하지만 상담만 받아볼까 3대장은 그닥 안 땡기네요..
혹시나 제가 상담 예약한 병원에 대한 경험담이나 부정적인 후기 있으시면 쪽지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