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얼굴이니 최후는 자신의 선택이겠지만 남편께서도 아무렇지도 않다고 하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다른 사람들의 시선보단 거울을 보셨을때 만족하시면 재거 안하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힘내자힘힘힘Writer2020-01-23 (목) 18:474 Years ago
Address
[@Aroha10] 실리가 약간 티가 나는 것같아서요
병원 상담갔을때도 실리는 빼는 게 좋을것같다고 비치는것같다고해서요...그것때문에 사람들도 티가 난다고 하는것같아요ㅜ 저도 거울봤을때 헷갈리네용ㅠ
무튼 소중한 댓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Aroha102020-01-23 (목) 19:184 Years ago
Address
[@힘내자힘힘힘] 개인적으로 코 안에 실리콘 넣은거면 다 살짝은 티가 나는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 저희 엄마랑 친구들은 티 안난다고 하는데 전 거울보면 실리콘 들어간게 보이는것 같거든요. 콧등에 좀 더 날카롭게요. 근데 전 코 모양은 만족해서 괜찮아요. 부작용때문에 염증이라던가 구축만 안오면 전 그냥 이러고 살려구요. 그 전 코도 스트레스고 컴플랙스였는데 살짝 비춰보여서 다시 그 코로 돌아가서 못생겼다 라고 후회할바엔 그냥 비싼 돈 주고 한거 염증날때까지 넣고있다 나중에 빼는게 이득인것 같아요.
긍정적인122020-01-23 (목) 16:584 Years ago
Address
성형코가 뭐 죄라고 떳떳하지 않을건 없지않나용 ㅠㅠ?
제거는 좀 더 본인이 절실한 분들이 하고나서 만족하시는거같아요.
제거하고 전 코로 돌아가지 못할수도 있고 전코보다 나을수도 더 이상할수도 있는데, 남의 시선(그것도 코 성형 망했네. 이런 시선이 아니라 성형했나? 하는 정도는...)때문에 하는 제거는 오히려 독이 되지 않을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