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날씨가 완연한 요즘, 노출의 계절을 알리듯 많은 이들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이러한 옷차림은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이들에게 치명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데, 그 때문인지 가슴성형을 문의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그런데 여름철 가슴수술을 하기 전에 꼭 알아야 두어야 하는 필수사항이 있다.
가슴확대성형은 체형을 변화시키고 보형물을 체내로 삽입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파악해야 하는 필수사항이 있으며, 이는 구형구축이나 가슴수술 후 부작용을 방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아무리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다고 해도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크기의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지나치게 큰 보형물이나 많은 양의 지방이식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가슴이 처지거나 구형구축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수술 전 본인의 피부나 지방의 특징을 확실하게 파악해야 수술결과를 결정할 수 있다.
특히 가슴확대수술 시에는 절개부위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절개부위와 위치에 따라 회복기간이나 통증, 흉터 등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이다. 절개 부위는 크게 가슴 밑선절개, 겨드랑이절개, 유륜절개 등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이는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가슴수술에 쓰이는 대표적인 보형물로는 모티바와 벨라젤, 멘토 등이 있다. 이는 수술 후 모양이나 촉감 등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여러 종류의 보형물을 직접 만져보면서 비교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
이에 가슴성형은 성형외과 전문의와 심도 깊은 의료 상담을 거친 뒤 결정하는 것이 좋다. 병원을 선택할 때에도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기보다는 의료진의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슴수술은 자칫 수술 후에 부작용이 발생하거나, 심한 경우 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병원 선정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9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