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툭한 코가 주는 동글동글한 이미지가 싫고, 낮은 콧대와 펑퍼짐한 콧날개가 스트레스라서 코 수술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평생 가는 코, 이쁜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한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돼서 발품을 정말 정말 많이 팔았고 심지어 오블리 성형외과로 정하기 전 다른 성형외과에 예약까지 걸어둔 상태였습니다 ! 마지막으로 들린 곳이 오블리 성형외과였는데 다른 성형외과 예약까지 파기하고 오블리로 정하게 된 것은 2가지 이유였습니다.
솔직하면서도 친구처럼 편하고, 따뜻하게 그리고 쉬시는 날에도 톡으로 상담 해주시는 고한결 상담 실장님과 김다앎 선생님의 전문적이지만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해주시는 설명 + 무작정 찍어내는 코가 아닌 본인 얼굴에 맞는 디자인을 5안까지 보여주시는 디테일함 + 설명해주시는 말씀과 눈빛에서 보여지는 자신감!
이외에도 미간이 넓고 뭉툭한 코가 스트레스라고 말씀드리니 남자는 원래 모두 잘생겼고 자신감을 가지면 된다 하시는 심리적인 치료까지 받는 듯한 느낌. 성형외과가 마음까지 성형을 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굳이 비교하자면 발품 팔았던 다른 성형외과는 전형적인 멘트 + 상업적인 멘트 + 무조건 잘될거라는 믿음을 주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오블리는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명확하게 설명해주셨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이해될 수 있도록 쉽지만 전문적으로 잘 설명해주셨던 게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
결국 김다앎선생님과 머리를 맞댄 고심끝에 4.0cm 실리콘 + 복코교정 + 코끝(귀연골) + 비중격 이렇게 수술하게 되었고 초반은 정말 코가 막히고 힘들었지만 딱 한달이 된 오늘은 정말 정말 만족합니다 ! 여자친구도 정말 정말 만족해합니다 ! 아바타 얼굴에서 이제는 사람 얼굴처럼 잘 다듬어진 느낌이라고 말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수술 당일까지 고민했는데 수술하기를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단 1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 지금도 예쁜데 잔붓기가 빠지는 나머지 5개월이 지나면 얼마나 더 예뻐질까 기대가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