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수술 6개월차입니다. 수술은 강남 오블리성형외과에서 김다앎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수술부위는 코끝(비중격+귀연골) 콧대 실리콘(맞춤보형물) 미간 기준 3.8mm 정도 높였습니다.
넓고 퍼진 복코가 얼굴에 이미지를 망가트리는 것 같아 보여서 코만 바꿔도 인상이 꽤 좋아지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수술을 결심하였고, 열심히 손품, 발품 팔아가며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가 수술 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두가지는 원장님의 실력과 대화를 많이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원장님께 저의 불만과 개선사항 등등을 자세하게 말씀드려야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서였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오블리는 수술 전 최소 3번의 상담(첫 상담, 맞춤보형물 디자인, 수술 전 상담)이 가능했고 원장님 또한 자세하고 상담에 진심이셔서 이 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수술한지 6개월이 지난 시점이고 3개월차 때의
붓기는 정말 많은 편이구나~ 싶을 정도로 붓기가 더 빠졌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씩 더 빠질 것 같아요 빠지면 빠질수록 코가 날렵해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코수술을 잘 한 것 같습니다. 붓기 때문에 걱정 되시는 분들은 걱정 하지 마세요 시간이 약입니다 그리고 콧 속에도 붓기가 좀 있어서 호흡이 불편했었는데 호흡도 점차 편해졌습니다. 코수술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오블리 성형외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