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필자는 코 필러만 2번 맞아본 사람으로 제 후기를 솔직하게 써보려고 합니다.
시술은 경남권에 있는 지방 의원에서 받았으며, 성형 커뮤니티쪽에서 유명한 곳은 아닙니다.
처음 상담받을 때, 필자의 코는 코 끝은 높지만 코 중반부부터는 높이가 낮은 코라고 말씀하셨고 중반부와 미간쪽을 채우면 예쁘게 될 거라고 하셨고, 날짜를 정해서 예약했습니다.
첫 번째 시술의 필러는 이름이 잘 기억이 나지않지만ㅠ 담당 의사선생님이 말하시길 지속기간은 6개월에서 ~ 1년, 비용은 110,000원으로 시술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마취주사를 코 끝에 놓으신 뒤에 시간이 조금 지나고 바로 필러주사를 코 끝과 미간쪽으로 맞았습니다. 시술하는 시간은 5분도 안 걸렸으며, 시술하는 동안 유의사항과 저의 질문을 받아주시고 긴장하고 있는 필자를 안심시키기도 하는 등 친절하시고 시술의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시술이 끝난 뒤의 만족도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시술은 수술과 다르기 때문에 코 필러의 유지 효과와 만족도는 그렇게 오래 가지 않았으며, 첫 시술 이후 5개월 뒤에 다시 시술을 받게됩니다.
두 번째 시술의 필러가 레스틸렌이며, 처음 시술 받은 필러를 녹이는 주사를 포함한 비용이 400,000원 중반으로 기억합니다. 시술받는 과정은 윗 문단과 똑같으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첫 시술과의 차이점이라면 필러가 꺼지고 퍼지는 속도가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제 주관적인 의견으로, 체감상 3배 정도는 느리며 처음부터 레스틸렌을 맞았으면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필러의 주관적인 장/단점을 말하자면
장점 - 수술에 비해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시술을 받고나서 마취가 풀리면, 조금 아픕니다. 하지만, 처방해준 약을 먹으면 일상에 큰 제약이 있을 정도로는 아니고, 다음 날 코가 조금 붓는 정도이며 2~3일이면 통증도 거의 사라집니다.
단점 - 필러는 시술이기에, 시간이 지날수록 옆으로 조금씩 퍼지고 높이가 낮아지는 등.. 점점 처음 시술 받았던 모습과 달라집니다. 그렇다고해서, 엄청 볼품없어지고 못생긴 코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술 전 코보다는 괜찮고, 미라클한 변화가 아닌 개선? 정도로 생각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