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에 절개로 눈매교정을 받았었고 10일전쯤 비절개로 눈매교정을 다시 받았었습니다.
수술결과 짝짝이 느낌이 더 부각되어 요근래에 조기재수술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다녀왔는데요..
우선 반대쪽 눈하고 큰 차이가 없으니 한쪽만 진행해보자 하셨고, 부분절개아님 절개로 하실거 같다고 말씀하셨어요
근데 요번에 수술을 받으면 한쪽은 부분절개 or 절개 / 반대쪽은 비절개 이렇게 짝짝이가 되잖아요?
그럼 이 상태가 혹시 추후에 재수술을 다시 받을때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또. 상담에서 말씀하시기를 우선 한쪽을 해보자, 근데 헤링 현상으로 반대쪽 눈에 변화가 있을 수 있다. 그렇게 되면 반대쪽도 다시 잡아야된다 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전 최대한 한번으로 끝내고 싶은데.. 그게 힘든가봐요 ㅜㅜ
제 상황에서 현명한 판단은 무엇일까요... 6개월 기다려서 다시 재교정을 받는게 안전빵일까요..?
조언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 눈 상황은 오른쪽 눈은 마음에 드는데 왼쪽눈이 오른쪽 눈에 비해 눈매교정이 덜 된 느낌.. 속쌍커풀이 검은동공을 더 가림.
또 속눈썹 들림이 있긴한데 이건 서서히 좋아지는거 같기도..?
하지만 제일 큰 문제는 왼쪽 오른쪽 동공 노출정도가 어느정도 있음 ( 차이가 극심하게 크진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