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매교정 상담받으러 1mm, 제이준, 티에스, ㄷㅇㅇ 총 4군데 갔다왔는데
ㄷㅇㅇ가 대형병원인데 남자 눈매교정 후기가 너무 좋아서, 특히 남자들이 원하는 티 안나는 속쌍을 굉장히 잘하는 것 같아서 여기서 하겠다고 다짐하고 방문했습니다. 왜 수술을 하려는지 이유와 목적 그리고 저의 생김새, 이미지 등 모든걸 고려해서 상담을 해주시더라고요. 원장님도 굉장히 친절하게 남자 눈은 0.1mm까지 중요하니까 속쌍으로 눈매교정까지 같이 하면 될 것 같다고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잘 상담해주는 곳이 없어서 역시 대형병원은 괜히 대형이 아니구나. 이 명성을 유지하려면 사기치면 안되겠지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예약금 박고 피도 뽑고 왔습니다.
근데 오늘 오전 바비톡이라는 어플에서 글을 하나 봤는데 ㄷㅇㅇ 성형외과 실력있고 유명하신 분들 3명이 나가셨고 따로 개원하신다는 글을 봤습니다. 그 순간 의심이 가기 시작해서 제가 상담받았던 원장님을 찾아봤습니다. 성형후기 15개가 있었는데 후기 사진들이 죄다 쌍커풀 라인이 심하게 보이더라고요.. 남자들이 전혀 원하지 않는 눈들이었어요. 다른 병원 원장님들은 후기가 몇백건인 사람도 있던데 고작 15라는 숫자에도 실력에 대한 의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원장님 초성은 ㅊㅈㅎ. 인상도 되게 좋으시고 친절하셨는데 오늘 아침에 확 깨네요..
정말 어디를 믿어야 하고 어디를 버려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너무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