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라비앙 성형외과 원장 정재영입니다.
턱끝이 뒷쪽으로 위치한 경우 개선방법으로써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를 고려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필러주사, 자가지방이식, 보형물 삽입등등
하지만, 보형물 삽입과 필러주사등의 경우는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
1. 삽입한 보형물이 접촉하고 있는 턱끝뼈가 부분적으로 침식되어 깎여 들어가는 현상이 발생
2. 보형물은 고정하지 않을 경우, 삽입한 보형물이 윗쪽으로 밀려 올라가거나, 위치가 틀어져 버리는 경우가 발생
3. 턱끝의 볼륨은 보충이 되지만, 턱끝의 위치가 뒤로 들어가 있는 것으로 인한 이중턱라인의 개선이 되지 않는다.
--------------------------------------------------------------------------------------------------------------------------------------------
문의하신 턱끝전진술시 전진하는 정도는 보편적으로 4~10mm 정도 이며, 한계는 8~10mm정도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물론, 2단으로 절골을 하여, 조금 더 전진할 수도 있지만, 절골부위의 안정성을 고려할 때, 보편적으로는 잘 사용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
>
> 무턱인데, 턱 끝 전진술을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정보가 너무 없어서 고민이네요
>
>
> 턱 끝 전진술은 몇 mm인지 한계가 있나요?
>
> 보형물은 mm 한계가 없다는데 턱 끝 전진술이 보형물보다 장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