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따라서 피부과를 갔어요
슈링크 5회였나? 결제하면, 필러 무료? 이런 이벤트 같은거 했는데,
여친은 따로 필러 할 곳이 없다고 하여,
갑자기 아까우니, 미간과 이마에 필러를 맞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떨결에 미간과 이마에 필러를 맞았는데, 진짜 거짓말 아니고, 1주일 동안 엄청난 두통에 시달리면서
고생을 진짜 심하게 했어요.
담당의사가 미안하다고, 뭐 이마의 신경쪽을 건드린것 같다고 하면서 약 먹고 1주일 지난 후에도 심각하면 내원하라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 남자 원장 얼굴 꼴도 보기가 싫어서, 최대한 약먹고 버텨야겠다 하고 1주일 지나니 두통은 없어지더라구요.
그런데, 이마 필러 맞았던 피부가, 제 느낌인건지, 뭔가 살짝 울퉁불퉁? 까진 아니지만, 피부결이 좀 더 오돌도돌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좁쌀 여드름같은거? 진짜 평생 그런거 없었던 피부인데, 막 그렇게 피부가 오돌도돌해지고, 무엇보다 심각한건;;;
태어나서 처음보는 화산분화구? 은하계 행성 표면에 있는 그런 분화구 같이 생긴.. 이게 뭔지, 뭐라하는지 인터넷에 엄청 찾아봤는데 이름을 못찾겠어요.
아무튼, 마치 모공이 구멍이 큰 모공인데, 그 모공 주면에 링같은 띠가 생긴 그런 분화구 모양이라고 할까요? 그런게 필러를 가장 많이 주입했던 위치에 서너개가 생긴거에요, 필러 맞고난 후에, 이런 식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그 분화구의 정체는 과연 뭘까요????? 이걸 너무 없애고 싶은데, 인터넷에 뭐라 검색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퍼팩타?라는 필러였던걸로 기억하는데, 필러가 이벤트로 사용할만큼 싸고 질이 안좋은 필러였을까요????
질문 1, 필러맞고 피부가 좁쌀 여드름처럼 오돌도돌 해질 수 있나요??
2.모든 필러는 저렇게 두통같은 통증 등이 오래가는걸까요?
3.대체! 그 분화구의 이름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