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어진 양볼부분과 평소 뾰루지 잘 나던 턱부분 그리고 붉어지기 시작하려한 미간 부분. 신기하게도 그부분에서만 땀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그 담날부터 날마다 반신욕 시작했어요. 땀이 뚝뚝 흐르도록 30분은 꼭 채웠어요 그러다 반신욕은 수도세 때문에 ㅋ접고 좌훈을 하기시작.
좌훈은 그냥 나무로 짜여진 앉은부분에 구멍 뚫린 의자같은거 사구 의자속에 전기냄비 넣어서 끓는물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촤훈복 입고 앉아 쐬었어요.
땀이 뚝뚝 나오게 하는것만 신경썼어요. 좌훈을 다 한 후에는 찬물로 세수하고 알로에젤 같은거 발라줬구요.
어쩌다 한번 기똥찬님이 말한 찬수건으로 30분 얼굴열 내리기도 해봤는데 이게 가장 효과가 좋았어요 그거하고 그 담날 피부가 한결 좋아짐. 근데 대고있기 귀찮아서ㅋ찬물세수하고 알로에젤 바르고있어요.
지금은 땀흘린지 한달하구 며칠이 더 지났어요. 땀나는 부위도 더 넓어졌구요. 붉은끼도 많이 사라져구요. 어제 찜질방가서 땀을 많이 흘려서인지 오늘 좌훈하는데 땀나는 부위에 더 늘었네요.
이 방법이 모든분들에게 통하진 않겠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 이 글을 올립니다.
전 일년은 우선 이방법을 해볼거에요. 음식은 최대한 가리려고 노력하구요. 요즘 음식관리를 소홀히해서 걱정ㅋ 반성해야겠어요.
다들 힘내시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