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광대, 사각턱 등으로 얼굴의 뭉툭함, 투박함이 많이 강조 되어있던 케이스 였습니다.
살아오면서 이 부분에대해 남모를 컴플렉스가 내면에 있었습니다.
그러다 윤곽 수술이라는것이 있다 알게 되었고 양악 수술보다는 리스크가 덜 한
수술인 것 같아서 발품팔면서 병원들을 알아보게되었습니…
정말 오랜 기간 광대 수술을 고민했고 윤곽으로 유명한 병원들 발품팔아서 상담받아보고 타코에서 수술 결정 했습니다.
결정하게 된 큰 이유는 타 병원들과 다르게 선생님의 꼼꼼하고 자세한 상담과 잘못된 윤곽수술로 고통받던 환자분이 타코에서 재수술 받으시고 만족하신다는 후기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저는 3종을 했고 지금 5주 조금 넘겼습니다. 수술 결과는 너무 만족합니다. 얼굴에 멍도 없고 입안 절개 흉터도 잘 아물었고 선생님께서 직접…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병원입니다! 다만 몇가지 것들이 걸려서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원장님 상담이 정말 자세했고 이해가 되게 쏙쏙 설명해주십니다. 상담시간 한시간이 넘도록 해주셧고 원장님 실장님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미감이 저랑 어느정도 맞으나, 앞턱전진을 추천해주셨는데 과연 내 케이스에 전진이 필요할까? 라는 의문이 계속 남아 결국 수술하진 않았습니다!
진짜 그냥 새벽에 갑자기 코 너무 만족스러워서 자랑글 써 ㅎㅎ 궁금한 거 있으면 알려줄게
콧대에 실리콘 2.5 코끝 귀연골 콧축했어 뭐 비공내리고 비주내리고 이것저것 하긴 했는데 정확히 어떻게 뭐뭐 했는지는 기억 잘 안 나고 그냥 자연스럽게 동글동글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옆모습도 맘에 들고 앞모습이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어.. 수술한 지 이제 3달 조금 넘어서 붓기도 거의 다 빠졌고 거울 볼 때마다 행복하다
윤곽수술 한지 두달 되었는데 사각턱을 좀 자연스럽게 남기면서 쳐내고 턱은 길었어서 짧고 작게 수술하길 원했었어요 근데 수술 결과는 샌드위치 절골로 한 후 주걱끼가 있어서 조금 넣었는데 무턱처럼 보이고 사각턱은 절제가 거의 안된거 같아서 너무 심란하고 걱정 돼요 .. 윤곽 재수술을 고려해보는게 좋을까요 아님 아직 붓기일 확률도 있을까요 ㅜㅜ 진짜 하루종일 턱만 보고 우울증 올 거 같아요 윤곽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또 윤곽 재수술 하신 분들 혹시 심한 쳐…
코끝 무보형물 3개월 후기야
저는 콧대는 있는 편인데 코끝이 뭉툭하고 살짝 쳐져서 항상 코끝이 아쉬웠어.
나는 자연스러운걸 극도로 추구해서 티나게 높이는게 싫었고, 딱 나만 알아보고 만족스러운 정도를 원해서 아주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진행했어.
수술하고 한동안 고생이란 고생은 했지만 왜 이제야 했는지 정말 후회될정도로 만족스러워. 코끝이 오똑해지고 웃을때 코끝이 퍼지지않아 계속 오똑한 상태인게 너무너무 만족스러워! 지금은 흉터연고만 생각날때마다 바…
24년도 10월경 이마거상 했어요.
양쪽으로 올렸고 한쪽은 터져서 3개월 뒤 제거.
다른 한쪽도 모양이 이상하지만 핀 고정 부분이 피부에 유착되어 한다고 하네요.
눈덩이가 두껍고 답답해서 수술 결정했고
원래 이마는 매끄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눈꺼풀은 원래 그대로이고
이마는 혹처럼 굴곡이 생겼어요.
시간 지나면 이 혹 같이 생긴것도 없어진다고 하는데 넘 신경 쓰입니다.
부작용인지 어떤지 모르겠어요.
평생의 숙원사업이었던 눈밑지방재배치 후기야
저는 원래 다크서클도 심하고 눈밑지방도 있었고, 평생 스트레스였어서 수술을 진행했어. 크게 아프거나 거슬리는거 하나도 없었고 호전도 빨리 돼서 일상생활에 크게 불편한게 없었어. 요즘은 한걸 까먹고 사는 정도인데 또 막상 거울보면 신기해 진작에 안한게 정말 후회돼.
나는 눈밑지방이식을 같이 해서 더 효과가 좋은거같아 암튼 여러모로 정말 만족스러워! 장진욱 원장님 친절하시고 솔직하신거 같고 실장님은 언제나 친절…
안녕하세요
주걱턱으로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윤곽2종(사각턱,앞턱) 수술을 받고 이제 3개월이 지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수술 후 8주까지는 지나가는 하루하루가 길게만 느껴지고 점점 수술 후 불편함보다 먹고 싶은 것들이 생각나던 시기였습니다.
2달간 종류별로 죽을 먹고 믹서기로 곱게 간 음식, 음료만 섭취하면서 맵고 짠 음식에 대한 감각이 쉬고 있을 때쯤, 2개월 후부터 3개월 시기는 다시 정상 입맛과 식사로 천천히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