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큰 눈을 갖는게 소원이었음
자연으로 쌍커플 라인이 있는 사람은 많은데 나는 왜 없을까?ㅠ
이 생각으로 사춘기 시절에는 우울감을 느꼈던 적도 있었음
그래서 대학 졸업하자마자 취직하기 전 바로 쌍수하려고 병원 알아봄
병원은 진짜 꼼꼼하게 알아봤고 그 중에서
쌍수잘하기로 소문난 한 곳을 상담갔는데 사람이 진심 많았음
근데 사람 많은건 진짜 그만큼 잘한다는 거니까... 인정ㅎㅎ
상담분위기도 편안했고 내 눈에 어울리는 라인으로 딱 디자인 찝어주심
만약 수술하면 나는 절개+눈매교정+앞트임 이렇게 들어간다고 함
원래는 앞트임을 할까말까 망설였는데 원장님이 앞트임까지하면
내가 원하는 시원시원한 눈매가 나올거라고 말씀하심
상담갔던 곳 중에 젤 맘에 들어서 예약금 걸고 나왔움
쌍수를 할때 매몰을 할까 절개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눈뎅
왜냐면 매몰로 하면 자연스럽지만 금방 풀릴 것 같고
절개를 하면 티는 많이 나는데 안풀릴 것 같구ㅠ
근데 원장님이 절개로 해도 티 안나게 해주신다며 ㅋㅋㅋ
그리고 거기에 앞트임까지 하게 되었다
바로 날짜잡고 예약금까지 확정 땅땅땅!
첫 수술이라서 아플까봐 쫄았었는데 수면마취 깨어보니
어느새 수술이 끝나 있었고?ㅋㅋㅋ
소세지눈 되기 시러서 붓기 얼른 빠지라구 미리 사뒀던
붓기 약이랑 산책 열심히 해줬더니 멍이랑 같이 빨리 빠진듯
지금은 라인 넘 잘 나오구 진짜 절개한 티가 별루 안나서
잘 몰르는 사람들이 보면 쌍수한지 모른다 진심ㅋ
작은 가슴 때문에 입고 싶은 옷도 제한적이고 볼륨감 있는 가슴을 원했기 때문에 오래 고민하다가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평생AS랑 사후관리, 모양을 보고 멜론으로 결정했습니다. 차근차근 설명 해주시는 김주원 원장님의 따뜻함 덕분에 별 걱정은 따로 없었어요. 통증도 없어서 수술 끝나고 친구 만나서 놀았었어요 ㅋㅋㅋ 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모양도 마음에 들고 촉감도 생각보다 말랑해서 너무 신기해요 얼른 촉감도 더 풀리고 자리 잡길 기다리고 있는중입…
하…결국 여기까지 왔구나
일단 난 지금 코 제거한지 몇달차…진짜 내 인생 최악의 시기를 선물해준 병원..
남들 다 코해도 안 망했는데 난 처참히 망해서 ㄹㅇ 정병 심하게 왔었음..ㅠㅜ여전히 정병은 남음
원래 못난 코는 아니였어서 솔직히 어찌 수술을 하든 상관 없을거라고 생각함…내 불찰이였지 뭐
이래저래 잘 알아보고 수술했는데 진짜 남들한테 사진 보여주면 다들 기겁할 수준이였다
인풀루언서들 많이 가는 병원인데 이왕이면 지인중에 수술한데에서 …
각막 얇아서 라식 라섹은 안된다해서 ㅇㅇ하고 렌즈 삽입술
환자 여러명이 한꺼번에 수술했던 거 같음
눈 떠보세요 하니까 뭐 눈에 안약 넣고 수술을 한거같은데
좀 신기한 통증? 눈동자에서 느껴지는거라,,
많이 아프진 않았던 거 같은데
안경 렌즈를 더 이상 안끼게 되어서 좋았으나
비문증이 생겼는데 이거 때문인지 의심을 함,,
맨날 성예사에서 후기를 보기만 하다가 쓰는 날이 오넴
일단 난 콧대는 높은 편인데 매부리가 있으면서 정면에서 봤을 때 뭉툭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살릴 건 살리고 고칠 건 고치고 싶었어 그리고 난 자려함도 x, 무조건 자연스러움을 원해서 나랑 같은 모양의 코 후기를 엄청 찾아봤지
일단 이 병원을 선택했던 첫번째 이유는 상담실장님이었어 발품 팔면서 좀 짜증났던 게 자꾸 어디 다녀왔냐면서 캐묻는데 난 이게 되게 거부감 들었는데 유일하게 이 병원만 …
지금 코수술한지 2주차 후기 남겨~
원래 코가 낮고 작아서 입체감 없던 게 고민이라 네 군데 상담 다녀보고 박정흠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 사진 후기들 보면서 내가 원하는 라인인 병원들 위주로 골랐고, 자가늑으로 진행했어! (귀연골이랑 비중격이 작아서 늑밖에 답이 없더라구ㅠ)
처음엔 너무 부어서 잘 모르겠더니 2주 지나니까 확실히 윤곽 보이기 시작했어. 자연스럽고 직반버선 라인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딱 내가 원하던 느낌!! 특히 복코처럼 뭉툭했…
성형외과 자체가 첫 방문이라 긴장하고 갔는데 1층이라 찾기
편했고 세련되고 깔끔한 외관에 놀랐어요 대기시간도 짧았고 상담실장님도 시술이 처음이라 걱정하는 저를 위해 꼼꼼히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원장선생님도 시술 하시 는 내내 상태 체크해주시면서 잘 봐주셨습니다..!
입술이 작고 주름이 많이 지는 입술이라 화장할 때도 불편하 고 콤플렉스였는데 필러 맞고 나서 입술 예쁘단 소리도 진짜 많이 듣고 립메이크업도 재밌어졌어요.. 고민한 시간들이 너 무 …
드라마성형외과는 첫 방문이었는데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라 들어가자마자 안심됐어요ㅎㅎ 상담 정말 자세하게 꼼꼼히 봐주시고 제 취향에 맞춰 추천도 해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원장님도 시술 중간중간 계속 체크해주시고 모양별로 설명도 해주시니까 잘 안찾아본 저도 너무 편하더라고요!
얇고 작고 쳐진 입꼬리가 스트레스라서 항상 입술 보정을 엄청 했는데 요즘 너무 행복해요ㅠ 입꼬리도 그렇고 위아래로 입술에 볼륨감이 생기니까 얼굴 밸런스가 전보다 훨씬 잘 맞아…
콧볼 축소한지 일년반 넘었나? 대충 일년반~2년 정도 된듯? 심심해서 후기쓰러왔어
일단 수술자체는 솔직히 잘된 편이거든? 콧볼축소 검색하면 진짜 많이 뜨고 유명한 곳에서 했어 전후사진보면 전 코도 솔직히 괜찮은데 하고난 후가 더 예쁜코가 되기도 했고 근데 문제점!
1.가끔가다 콧볼이 너무 좁아보인다
평소엔 모르고 있다가 한번씩 밖에서 거울보잖아?? 얼굴에 비해서 콧볼만 너무 좁아보여..ㅠㅠ 사실 수술상담할 때 상담실장님도 콧볼은 굳이 안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