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오후쯤 갔는데 사람 진짜 많았습니다
예약도 겨우겨우 하긴 했는데 많긴 많아서 대기를 꽤 했어요..
너무 힘들었네요 그거 말곤 병원도 깔끔하고 원장님 상담도
좋아서만족해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궁금한거 하나하나 잘 챙겨주셨구요
솔직하신 편인거같아요
나중에 수술해도 제가 만족할만한 결과가 안나올 수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자신감 있어보이셨습니다
눈 - 매몰+앞트임
코 - 실리콘+자가늑+복코 교정
처음에는 눈/코 다르게 발품 다녔다가
한번에 수술 하는게 낫겠단 생각이 들었어.
이 생각든건 공장형 다른 병원 상담 갔다가 느낀거..
상담 대기만 1시간을 시키더니
눈 하고 나서 코 상담 하려니까 또 한시간 기다리라는거 보고
이럴바에야 한 사람한테 다 상담+설명 듣고
수술하는 편이 낫겠구나 싶고
또 이렇게 맥없이 기다리라고 하는 병원은
믿음이 안 가서 이때부터
공장형 다 거르고 …
이제 4개월 다 되어 가고 완전 절개로 했는데 붉은기나 흉터 거의 없고 붓기도 많이 빠지고 눈도 진짜 이전이랑 비교해서 완전 커져서 완전 대만족이다!!!
앞트임이랑 뒷밑트임도 같이했는데 친구들은 완전 자연스럽다고 너무 잘했다고 한다!!
앞으로 붓기만 좀 더 빠져서 더 자연스러워지면 좋을 거 같아~! 진짜 쌍수하기를 잘했당ㅎㅎ
어릴 때부터 나는 작은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다른 신체에 비해 가장 커서 수술을 결심함!
상담 예약을 잡고 옷을 갈아 입고 대기하는 순간부터 수치심이 밀려오는 와중에 전 후 사진 촬영을 위해 상탈을 했었어야 하는 상태 ,,
처음 느껴보는 수치심과 빨리 이 시간이 지나갔음 좋겠어서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는데 낯선 환경이라 긴장이 될수밖에 없는 상황 속에서 간호사 데스크 계시는분들이 최대한 편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나도 몰랐던 비대칭 …
라인이 낮아져서 재수술 고민하기도 했는데 무료 as기간 끝나서 그냥 만족하려고 합니다 실밥만 제거하면 절개 치고 회복기간도 별로 안길었고 멍,붓기 별로 안 생겼어요 흉도 별로 없어요 지금은 쌍수했다고 말 안하면 아무도 몰라요 저는 급하게 하느라 상담할때 제 추구방향을 제대로 말을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다들 상담하실때 원하는거 다 말하세요 꼭!
어머니께서 눈이 잘 떠지지 않는다, 앞을 가리는 것 같다, 눈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 하셔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찾아보고 상담 후 원장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시술을 꼼꼼하게 해주시고 눈썹거상술은 원래 흉터가 잘 남는 거라 들어
흉터케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리뷰에 눈썹거상술 리뷰가 없어서 많이 고민했는데 수술은 잘되 어서
만족하고 어머니께서 눈 뜰 때 큰 힘이 안 들어가서 좋다고 하시네용
람스로 팔뚝 지방흡입주사 받고 벌써 3주 차야!
3일정도는 멍 때문에 남방,가디건 등으로 입은거 빼고는
후관리 몇번받으니 붓기도 많이 빠지고, 특히 팔뚝 뒷살이
생각보다 깔끔하게 정리되서 너무 만족스 〰!
평소에 입었다가 ㅋㅋ 내 우람한 팔뚝살에
다시 집어넣었던 딱붙는 반팔들도 팔뚝 선에
볼록하게 걸리는 느낌이 없으니까 옷 입는 맛남 ㅋㅋ
눈바디로 봐도 라인이 확실히 달라졌어 :)
람스 진짜 만족 중 ㅋㅋㅋ 고민한 시간이 아깝다
많이 작거나 이상한 눈은 아니였지만 화장 할 때마다 불편함은 없을 수가 없던 눈이었습니다. 섀도우를 해도 티가 안 나서 매번 쌍테를 하고, 시간이 지나면 접착력이 떨어져 불편함이 한두가 지가 아니었던...!!
친구 눈이 너무 잘되어서 알게됐던 제나성형외과에서 친구와 같 은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에 만족하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이 쌍수말고 쌍테 한 줄 알 았다고 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실밥 빼고왔움.. 첫날에도 붓기 멍 심하지 않았고 수술중에 눈 뜨는게 잘 안됐는지 재수술 해야할 수도 있다 해서 꼬리실밥은 남겨뒀어
오늘 재수술 없이 실밥 제거했고 중간에 윗트임 실밥 하나가 풀려서 놀라서 병원 갔는데 문제 없다고 해서 붓기레이저 한 번 받았어!!
실밥 제거하는 방법은 실을 당겨서 밖에서 묶고 잘라 다시 살 안에 묻어두는건데 당기는게 아파서 국소마취주사 맞았어(그렇게 아프진 않음! 힘주면 멍 붓기 더 많이든다 해서 최대한 힘빼야…
코 길이도 짧고 콧대가 아예 없는 뭉툭한 복코라서 항상 코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 컸음!
코끝이 복코처럼 둥글뭉툭하고 코뼈도 퍼져 있어서 사진빨 진짜 안받더라 ㅠㅠ
이목구비 하나하나 보면 그래도 예 쁘단 소리는 좀 듣는 편인데 얼굴 한가운데 있는
이 코때문에 전체 이미지가 애매했음 ㅋㅋ
근데 또 복코랑 짧은 코는 수술 자체가 까다롭다길래 계속 망설이고만 있었는데
우연히 복코수술 전후 사진 보고 급 꽃혀서 그날 새벽 3시까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