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수술인만큼 잘하는곳에서 수술받고싶었어요. 6군데 발품판곳들중에 가장 마음이 갔고 가격은 비싼편이었지만 여기서 수술 받았습니다. 수술하는동안 원장님도 되게 친절히 꼼꼼히 수술해주셨어요. 자기 이름 내걸고 15년 넘게 성형외과 운영하시는 이유가 있네용. 수술결과는 붓기빠져봐야 알겠지만 붓기레이저, 흉터레이저, 붓기주사, 소독도 잘 해주시네요! 다른사람들한테 추천할듯!
좀 오래되긴했는데 첫 눈수술 상담갔었음. 8군데 정도 발품팔았던곳중에 유일하게 뒷트임 권했던 병원. 눈이 작긴했었는데 내가 원한게 아니라 병원에서 먼저 권했던건 처음이었던지라 고민이 많이 되었었음. 결론적으로는 다른 병원에서 수술받았는데 그 병원은 뒷트임 아예 거론하지도 않았음.
남자친구의 지인 두명이 했기도 하고, 눈재 발품 리스트에 많이 들어있는 거 보고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보통 지인소개로 많이 가는곳이라 했고 광고도 안하는듯 했습니다. 건물는 좀 오래된 느낌에다가 좁았고 어르신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선생님은 단호한 편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필요한 것만 딱딱 말해주셨고 라인을 정말정말 자연스업에 라는걸 좋아해서 화려한거 좋아히면 다른곳 가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요즘 트렌드를 잘 아실지는 의문. 그치만 사람이 끊이질 않는거루봐선 잘하는건 맞는거같네요. 상담실장님은 꽤나 나이있으신 분입니다. 수다스럽고 이모느낌 화려한걸 원하면 다른곳 가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근데 여기만큼 사후관리 잘 해주는 곳 없을거라고 함 수술 후 5-6번은 방문한다함
잘된거같음???
하근데 찐한느낌 언제빠지지매몰인데ㅜ
3주차
아근데
어이업는게
분명눈사진만갖다쓴다햇는데
후기를안쓰면돈토하래 ㅡㅡ ㄴㄴㄴㄴㄴㄴㄴㄴ
내가잘못들은거임?ㄷ 와
맘에는드는데
분 명 쳐 지 지 안게 해 달 라 고 햇는데
뭔 동글이눈을 만들어놓음
내사나운인상 사라짐
그래도 나브지않아서 조아용 ㅎㅎ
이글병원한테 안들키게해주세요
뒤트임만해서 30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뒤밑트임하고 싶었지만 인상이 많이 변할까봐 못했고
여선생님이었고 성함이 기억이 안나네요.
통증은 별로 없었고, 3일 후부터는 화장도 가능해서 회복 빨랐습니다.
다만 큰 차이가 안나보이긴 하고, 뒤트임을 살짝 더 하고 싶은 생각은 드네요.
올라간 눈 교정이 목적이었는데, 지금 4개월 정도 지났는데 처음보다는 살짝 붙어서 교정이 된건지 모르겠서요..ㅎㅎ
암튼 당시에는 만족이었고 지금…
추가금이 많이 붙어서 시술하기 어려운 정도까지였지만, 잘 상의봐서 가격 잘 맞췄습니다.
이중턱 정말 고민이었고, 달덩이같은 얼굴이었는데 살 빠졌다는 말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집에서는 비밀로 할 수 있을만큼 큰 부기는 없었고, 턱 아래에 멍자국과 싸인펜 자국 때문에 조금 티가 났네요.
그리고 실리프팅 때문에 입을 크게 못 벌리는데 가끔 크게 벌리면 뚝 소리 나서 소름 돋아요.
그치만 시술에 큰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허벅지 살이 너무 고민이어서 갔고
이벤트가 139만원으로 보고 갔지만 허벅지 전체로 가격대는 조금 더 올라가는 거 생각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어려명을 함께 진료보지 않아 세심한 케어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요.
의사, 직원분 정말 친절하십니다.
지금 3주차하고 조금 더 지났는데 2-3cm 정도 빠졌네요. 아직 붓기가 안빠져서 그런지 좀 더 지켜봐야 했고, 벌써 기대가 됩니다.
시기도 딱 더워지기 전에 해서 압박복 입는대로…
딱 두달하고 일주일 지난 경과입니다
메부리 다듬기와 코끝했고, 처음에는 많이 들려보이고 어색해요.
돼지코 같은 느낌 때문에 빼야하나 했는데, 지금쯤 점점 만족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코모양 딱 예쁘고 콧구멍 비대칭 조금 남아있긴 한데, 좀 더 기다려 봐야할 것 같습니다.
코수술은 처음이고 너무 만족해요
이 글은 병원을 비방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동일한 시술을 고려하고 계신 소비자분들의 알 권리 보장과
수술 전 숙지해야 할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공익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헌법 제10조(인간의 존엄과 행복추구권), 제21조(표현의 자유), 제124조(소비자의 권리) 및
소비자기본법 제4조 제4항(소비자는 안전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를 가진다)에 근거한 공익적 후기입니다.
2025년 1월 말 신사역에 위치한 병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