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장점: 원장님 미감 (상담 시 보여줬던 술후 코 사진들이 다 예뻤음), 본인 실력과 수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것 같아 좋았음
단점: 첫수임에도 비싼 금액. 또 하나는 수술 중 코 열어보고 비중격 부족하면 기증늑 쓴다는데 이 불확실성이 싫었음. 내 코인데 수술에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고 생각
의사 , 실장한테 혼나러 온 ? 느낌이 드는 상담이었습니다. 이러네요?~~~그랬네요? 라고 말하면 ... 수술 3이 많기도 적기도 할 수 있는 횟수인데 많다고 어렵다고 함 . 구축코도 아닌데..저도 성형해서 잘되려고 그 전에 한 수술인데 핀잔 받는 느낌이었고 매너도 별로 없었습니다. 말투는 이래도 수술에 자신감이나 이런게 있음 좋았을텐데 애매하게만 말하고. 애매하고 수술해봐야 안다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 가격은 제일 비싸네요 . 자신감이 없는데 제일 비싸면 할 생각을 떨어뜨리려고 비싸게 부른건지 .. 막상 시우 네이버 블로그도 자세히 보면 댓글 알바들이 글 달아줍니다 병원에서 쓴 글에만 댓글 많음 저는 수술 안할 예정
이제 윤곽의정석에서 광대 사각턱 수술한지 벌써 6개월 정도 지났어요!
평소에 얼굴 골격이 좀 있는 편이고 특히 광대가 좀 있는 편이어서 모자를 쓸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몇달동안 할까 말까 망설이면서 못 정하고 시간만 보내고 있었는데 타이밍도 맞고 비용적으로도 너무 괜찮고 주변 후기들도 괜찮아서 한번 상담해봐야 해소가 될거 같아서 방문해서 상담 한번 받자마자 할까말까 고민했던 시간들이 아깝게 바로 예약했던거 같아요
원장님은 상담으로 환자가 만족하고…
평소 미간이 너무 낮고
복코까지 있어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음..
얼굴에 입체감도 없고 코 면적이 너무 넓어서
사진만 찍으면 맨날 코만 보정하기 바빴어ㅠㅠ 인생...
그래서 코수술을 정말 오래 고민을 했고
후기 엄청 찾아보면서 병원 알아보고
상담도 여러곳 다니면서 받아봤는데
윤정원 원장님이 상담 때 내가 가지고 있던
코의 단점을 잘 보완해줄 수 있을 거 같단
생각이 들어서 미호를 선택하게 됐어!
아직 수술하고서 시간이 얼마 안돼서
…
너무 낮고 뚱뚱한 복코 때문에 코 수술을 결심햇음
전체적으로 코를 높히면서 뚱뚱해보이는걸
좀 얇게 줄이고 싶었어..
상담 여러군데 받아보려고 했었는데
미호 윤석호 원장님 첫 상담때
딱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뭔지,
되고 싶은 이미지가 뭔지 잘 캐치해주시는거 보고
더이상 볼 필요없겠다 싶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날짜 잡고 수술 받았음
복코 교정이랑 콧볼, 콧벽 축소 했고
오늘 딱 일주일째 되는 날이라
병원가서 부목 제거 하고 원장…
눈두덩이에 지방도 많고 쌍테도 오래 사용해서
늘어짐까지 심한상태라 절개로 수술 했음
(하..진짜 쌍테 오래 하지 마라..)
눈매교정이랑 앞트임도 같이받았는데
이제 수술 한지 딱 6개월차 됐나?
절개라 붓기 빠져도 약간 오동통하게 ..
솔직히 소세지 눈 될 줄 알았어..ㅠㅠ
근데 주변에서도, 내가 보기에도
절개로 수술 한 느낌 전혀 없이 딱 내 눈 같음!!
처음에 상담 다닐때 이러나 저러나
눈만 커지고 싶은 맘 뿐이었음ㅋㅋㅋ…
수술 1년 차 후기~~
평소에 몸에 딱 달라붙는 옷 스타일을 추구하는데 가슴이 빈약한게 아쉬웠음..
사실 아쉬운 정도였지 컴플렉스까진 아니어서 체형 좀 아쉽다고 바디성형하는게 맞나싶어서 오래 고민했는데... 결국 수술 후 생각한건 하길 잘했다야!!
확실히 자신감이 태도를 바꾸는것같아
첫수술이 가슴성형이었어서 긴장하느라 상담을 엄청 많이 돌았는데 거의 마지막에 상담한 물방울이 제일 내 체형분석(마른체형/비대칭/오목가슴 등)잘 해주셔서…
지방흡입 무섭고 위험한 수술인 줄로만 알고 지나치다가 우연히 유튜브 보고 지대로 뽐뿌와서 2주 만에 병원 싹 알아보고 상담 다녀오고
정신 차리니 수술 끝낸지도 한 달이 지났네
상담은 대형, 개인병원 골고루 다녔는데 대형이 대형인 이유가 있겠지 하고 큰 기대를 했는데 음... 수술하느라 바쁜 원장들은 상담 봐줄 틈이 없었고, 실장들은 타병원 깎아내리기 바빴음 ㅠ 예약금 강요도 심해서 거부감 들었고 자연스레 개인병원 추구하게 된 듯
우선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