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덕분에 볼드모트코에서 명품코 됐습니다.
저는 12년 전 비중격으로 코수술 후 약 5년전부터 염증없이 코가 서서히 들리다가 1~2년 전부터는 앞모습은 확연한 돼지코, 옆모습은 볼드모트처럼 구축이 왔습니다. 코 재수술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기에 웬만하면 그냥 지내려고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구축이 점점 심해져 마음고생이 컸습니다. 10군데 가까이 상담을 다니면서도 신뢰가 가는 병원이 …
수술하는동안 의사 성격 비위맞춘다고 트라우마 생길정도로 힘들었습니다. 수술한 내 코가 담보로 잡혀있고 치료 받아야되는상황이라 너무 힘들었어요. 수술 후 ’치료기간‘동안 다른 병원이랑 다르게 치료과정이 아프고 힘듭니다 엄청아파요. 마취도 안하고 이것저것 별의별것을 다하고 준수술을 마취없이 하는기분이에요. 아파하고 힘들어하면 그거조차 머라하구요. 안해본 시술수술없어서 아픈거 잘참는데도 참기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장인가 가아사에 후기안좋게적었다고 …
7년 전 수술했고 라식 라섹 둘 다 가능했으나 빠른 회복을 위해 라식 선택함
시력은 0.2정도 떨어진 것 같고 첨부터 난시가 있었어서 시력이 높게 안나옴 ㅠㅠ
렌즈 안낀 이후로 넘 신세계이나 건조증은 계속 있다ㅠ
그래도 렌즈꼈을 때의 건조함에 비하면 절대 절대 후회 안해요
전 보다는 나음 근데 완벽하게 해결이 된건 아니라 나중에 다시 할 생각임
눈으로 유명한 병원에서 했는데 단점이 원장님이 자주 바뀌는것 같음 내가 했던 원장도 나 하고 바로 나가버려서 수술 하고 나서 한번도 못봄;;ㅋ
그리고 눈밑지가 역대급으로 많이 붓는것 같음
눈밑만 붓는게 아니라 미간까지 부어서 더 심해보이는거일수도
안녕하세요,
2개월차 진입한 양악 수술 생존자입니다!
수술은 5월 1일에 했고, 지금은 딱 2달지나고 며칠이 지났네요
성장기때 턱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성인이 되서도 주걱턱과 3급 부정교합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는데 부담이 있고 남들에게 옆모습을 보이려하지 않는 습관 등등... 그래서 양악수술에 관해 검색중 유튜브에 와이구강악안면외과 영상을 시청하다보니 원장선생님에 자신감과 실제 리뷰들을 보니 정말 신뢰가 가더라…
한달차 후기 입니다 •_•
하니에서 자연유착으로 했고, 라인은 진짜 욕심 안 내고 자연스럽게 잡았어요. 써클트임까지 하고 나니 눈매교정이 자연스럽게 됐어요.
수술은 생각보다 금방 끝났고,
초반엔 멍이랑 붓기 심하게 있었는데 1주일 걷고 온찜질,냉찜질 번갈아하고 나니 확실히 가라앉더라구요.
지금은 붓기 조금 남아있긴 한데 일상생활에는 전혀 무리 없고, 화장도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무쌍에서 쌍커풀 생기니까 인상 또렷해졌다는 말 많이 듣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