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눈재하면 소세지가 제일 난이도 있는 케이스라고 많이 말하던데 첫수 받은 후에 내 눈이 딱 그 상태라 첨엔 진심 막막 그 자체라 심리적으로도 많이 힘든 상태였어 그래서 그런가 재수술로 유명한 곳들 상담을 돌아봐도 확 끌리는 곳이 없었는데 결과적으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지인한테 추천 받고 갔던 곳에 대표 원장님께 수술을 받게 됐어. 무작정 소세지라서 두줄따기를 추천해주시는게 아니라 본격적으로 상담을 해주시기 전에 내 눈 상태 어떤지를 체크하고 내 의견을 반영해서 원장님 소견을 추가로 말씀을 해주시는 편이라 눈교까지 재수술을 받게 됐는데 힘든 케이스라 재수가 어려울꺼라고 생각했던거랑 달리 지금 내 눈 깔끔하게 교정이 잘 됐음
자가늑에 매부리까지 있는코라 하이코로는 한계가
있어서 이승찬 원장님한테 코수술 받았습니다.
저는 코끝이 좀 뭉뚝해서 얄쌍하게 수술 하고싶었는데요.
후기 찾아봤을때 원장님이 코끝을 되게 얄쌍하고 둥글게
잘하시는것같더라구요. 상담때도 모양 잡아주시면서
봐주시고, 수술 당일에도 디자인 꼼꼼하게 다시 체크하고
수술하고.. 엄청 신경 잘써주셨습니다.
콧대도 콧대지만 코끝으로 자려한 느낌, 화려한 느낌
나뉜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딱 원했던것처럼
적당히 자려하고 얄쌍하게 잘된것같아요
매부리 있던곳도 어디였는지 모를정도로 단차이 하나두
안나고 엄청 매끄럽게 잘됐습니다 코 하나로 이미지가
많이 달라져서 행복합니당.. 진짜 추천이요
난 누가봐도 낮은 복코라.. 들었던 조언처럼 화려하게 받아야하나 고민이 많이 됐우..
왜냐뮨 내 추구미가 뉴진스 민지 같은 느낌이였거든 ㅠ
근데 손품으로는 정확한 정보없이 제자리 걸음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몇 곳 정리해서 상담을 돌아봤는데
마지막에 상담 받았던 양종필 원장님이 참 기억에 오래 남았던거 같아 …
상담비 20,000원 후회되지 않아요
그만큼 전문적이었고 차분히 설명해주셨어요
고민되는건 눈매교정을 해야 비대칭과 졸려보이는 느낌이 개선 될거라고 하시네요 ㅠㅠㅠㅠㅇ
저는 눈매교정하고 부작용이 온 케이스라 너무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어서요. 그리고 오히려 후기가 전부 너무너무 예뻐서 반감되는게 있네요..
두따+눈지방재배치+눈매교정이 선생님이 대부분 수술하는 방식 같으십니다. 여기 또한 고민되긴 합니다
어릴때부터 무턱이 컴플렉스라 고민끝에 양윤돌구강악면외과에서 상담 후 수술 진행하였습니다. 수술 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무턱정도가 심하여 원장님께서 이중절골이 필요할 것 같다고 판단하여 13mm정도 뺐습니다. 수술간에 통증은 전신마취라 거의 없었고 수술직후 어지럼증과 속메슥거림은 조금 있었습니다. 아마 마취약 때문에 그랬던것 같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은 붓기와 멍때문에 밖에서 일상생활은 조금 힘듭니다. 냉찜질 온찜질 열심히 하시면 금방 붓기 빠지더라고요.…
거울 볼 때마다 눈매가 뭔가 답답하고 겹주름도 있어서 스트레스더라고요
눈 뜨는 것도 시원하게 안 떠지는 느낌이라 결국 재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이번엔 라인을 조금 더 선명하게 잡고, 겹주름도 신경쓰여서
또렷한 인상으로 만들자 라는 마음으로 땡큐김형석 원장님께 재수술 받았어요.
원장님이 상담도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으로 라인도 잘 잡아주시고
시원하게 라인 잡아주셨어요
수술 초반엔 붓기 때문에 라인도 짝짝이처럼 보이고 걱정됐지만
지금 6주 정도…
재작년에 가슴 지이 했다가
아쉬워서 결국 모티바로 재수술했음
지이로도 충분히 원하는 크기 될 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너무 아쉬운거임
원하는 핏도 안 나오고....
그래서 이번엔 친구가 수술했던 그레이스에서
모티바 넣었는데 아 처음부터 수술할걸 그랬음
친구도 그러게 같이 하자니까 이러고 ㅎㅋ;
진짜 마음 속에 상상했던 그 모양과 크기대로 나옴
게다가 수술로도 충분히 자연스럽게 잡히니깐
더더 후회 ㅎㅋㅋ큐ㅠ
그래도 이제서야 원하는…
안녕하세요 절개쌍꺼풀 수술 및 눈매교정을 수술 받은지 1년 됐습니다. 수술후 1년 정도는 지나야 된다고 해서 참고 참았는데 아직도 너무 심해 글 남깁니다. 눈 감았을때 주름이 너무 생겨서 병원 상담 실장한테 말햇는데 이건 부작용이 아닌 당연한거라고 하는데 맞나요? 어이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우리 엄마 눈이 예전부터 좀 처진 것 같긴 했는데 그냥 나이 들어서 그런가보다 했거든... 근데 어느 날 유심히 보니까 눈꺼풀이 눈동자를 거의 덮을 정도로 많이 내려와 있더라구… 예전엔 또렷하고 시원한 눈매였는데 점점 흐려지고, 밝았던 인상도 좀 피곤하고 어두워 보이는 느낌? 엄마도 눈이 무겁고 앞이 잘 안 보인다고 자주 얘기하시고... 그래서 나도 점점 걱정이 되더라ㅠ
그래서 인터넷 후기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엄마 나이대는 쌍수보다는 눈썹거상이 효…
나는 결혼 앞두고 수술한 케이스라 얼굴지방흡입 부작용 걱정이 많았었는데 여전히 얼굴지방흡입 부작용 1도 없이 아무 문제 없이 잘지내고 있어 ㅎㅎ
결혼 준비로 인해 얼굴살이 많아서 어떻게 해야하나 진짜 고민하다가 얼굴지방흡입 받았거든!
윤곽주사 인모드 슈링크같은 리프팅시술 해봤지만 턱살은 숨겨지지 않더라구.
체형은 다이어트로 살빼면서 라인도 예뻐지고 했는데 얼굴살은 정말 안빠져서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얼굴지방흡입 하기로 결정한게…
안녕하세요! 두 달 전 조규상 원장님께 첫 코수술을 받은 후
요즘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사람입니다 ㅎㅎ
제가 원래 매부리+긴코+코끝이 살짝 처진 스타일이었어요.
그래서 인상이 강해 보이고, 항상 셀카 찍을 때 옆모습이나 반측면을 피해 다녔거든요
근데 진짜 너무 큰 맘 먹고 수술했는데.. 저 지금 너무너무 만족하며 살고 있어요!!!!
요즘은 코도, 얼굴도 너무 예뻐졌단 얘기 많이 듣고
진짜 웃긴게.. 남자친구도 생겼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