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말에 수술받고 지금 2년차 됐음
지금은 가격 올랐는데 그 당시에는 218만원..?그 정도에 받음
수술하고 나면 땡김이랑 가글 얼음팩 다 챙겨줌 그 때 거지였는데 약값도 3만원정도 나온 거 같음 그 때 기준으로도 싸게 함
서울대 박사 출신이셔서 그런지 솔직히 걱정이 별로 안돼서 바로 예약함.. 일주일 차때 병원 내원해서 씨티 찍고 실밥 풀면서 경과확인랑 붓기관리 해줌 1주 2주 한달 이렇게 병원 방문한 것 …
최근에 후기 찾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원장님이 꼼꼼히 봐주신다는 글 많길래 찾아가본 곳! 사진찍고 실장님상담까지는 대기시간 없이 진행됬으나 수술이 늦게끝나서 원장님과의 상담까진 좀 기다린 .. ㅠㅠ
실장님은 진짜 친절하셨고 수술할 부위를 권유하는게 아닌 내가 말하는걸 공감해 주면서 수술 부위를 생각해 주셔서 너무 좋았음! 실장님 덕분에 병원 이미지가 따듯해졌다고 하도 …
10년전 안면윤곽후 남아있는 핀제거와 동시에 피질골 다듬으려고 종림 원장님께 수술했는데 수술후 깨어보니
핀제거도 못하고 아무것도 못했다고 한다..
상담때 할 수 있다고 해서 시작한건데..
전신마취도 하고.. 입안 절개 해서 붓기도 엄청 부었고
근데 정작 아무것도 난 한게 없고 ..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지나갔는데..
이 글을 쓰는건 그때 미안해서 서비스로 이중턱지흡을
해줬다고 하는데 그 또한 유착이 생겨 턱에 선 생기고
가만히 있어도 더 이중턱으로 보인다...
원래 난 이중턱 없었는데..
상담 손색 없엇던 병원 실장님이 좋다는 평이 있었는데 진짜 넘 좋으심 무지성 친절이 아니라 말이 통하는 느낌임 사람으로서 대해주시는 기분이고.. 원장님도 밝고 친절하고, 교수님 같고 믿음이 감. 다만 후기이벤트를 활발하게 진행하는 병원이고 개업이 4년차고, 병원 규모가 꽤 커서 괜히 조금 고민이됨 병원 인상은 너무좋았음
고등학생 때 나쁘진 않지만 맘에 들지 않게 됐었는데, 억지로 풀고 싶을 정도였어서 막상 풀리고 어찌할까 싶다가, 눈뜨는 힘이 너무 약해서 하게됐어. 근데 정말 다들 잘됐다는 얘기 너무 많이 해주고 심지어 다른 병원에서 상담실장하는 친구 언니가 친구 통해서 나 쌍수 어디서 했는지 병원 물어봐달라고해서 상담 받으러 가셨더라! 만약 친동생이 한다고 하면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야! 아 그리고 상담 실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셨어. 강추야..!
윤곽 비추했던 친구들도 잘됐대요
얼굴형이 맘에 들지 않아 오랫동안 윤곽을 고민했습니다
고민 계속할 바에 그냥 해버리자! 후회해도 하고 나서 후회하자 라는 생각으로 리스트를 추려서 상담을 돌았습니다
그러다 우연하게 윤곽의정석을 알게 됐고 상담까지 받았어요
일단 원장님 눈빛이 좋으셔서 믿음이 갔습니
직관적으로 상담해 주셔서 좋았어요 수술은 이렇게 할 거고 어느 정도 줄일 거다 수술하면 이렇게 변할 거라면서 제 얼굴을 손으로 가려주시는데 앞…
아이팅 성형외과 김종규 원장님께
내시경 이마거상 꼬집 리프팅
그리고 평소 인디언주름이 고민 이었던터라
(인디언 주름은 눈밑 고랑은 한번 들어서 눈가에 고정한다는 걸로 이해했어요)
같이 수술 받았어요
20일차인데 얼굴이 많이 당겨올라가고 어려진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원장님 상세하게 상담 잘 해주셔서 신뢰가 확 가더라구요. 충분히 자연스러워지려면 시간이 더 걸릴듯 하지만 지금도 기분 좋으네요
예전에 올리브 성형외과에서 콧대 수술을 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콧볼축소도 같은 곳에서 받게 되었어요. 결과는 역시나 성공적이었고,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잘 되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병원은 정직하게 상담해 주시고, 1인 원장님이 직접 시술해 주셔서 믿음이 가요. 제가 소개해드린 지인들도 다들 만족스러워했고, 결과도 다 좋았다고 해서 더 안심됐어요.
불필요한 시술 권유도 없고, 제 얼굴과 조화롭게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나 수술 당일부터 맘에 들었어!!! 근데 일주일 지나니까 더 맘에 들어..!!!!ㅜㅜ 제2의 아버지 이준욱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
(긴글주의ㅎ..ㅎ)
나 165/50 이고 내가 갈비뼈쪽이 엄청 마르고 피부도 얇아서 윗쪽 보형물이 티날까봐 걱정 했거든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도 계속 윗쪽 티 안나게 해달라고 말하고 수술 전날까지도 하이브리드로 해야되나 고민 백만번 했는데 선생님이 지방이식 안해도 일단 괜찮을거같다고 티 안나게 잘해주시겠다고 …
예전에 군대 말차나와서 스마일라식을 진행했는데, 수술은 30분도 안걸렸고 엑스트라추가해서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눈뜨고있으면 한번 싹 걷어내고 노란색 안약?? 이게 엑스트란데 각막 강화 해주는 약같은걸 넣어주고 수술하고 바로나왔는데 흐릿하게 보이고 통증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이랑 같이 버스타고 집가는데 1시간정도 자고 일어나니까 도착할때쯤 눈뜨니까 잘보였습니다! 그리고 눈물이랑 바르는약 열심히바르고 애초에 시력이 너무나빠서 기대시럭은 0.8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