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상담 많이 다녀봤는데 눈썹뼈가 눈이랑 가깝고 눈 구멍이 원래 작아서 자신있어하는 병원이 없었음. 그리고 3번째 재수술이여서 좀 쉽지 않은 케이스인데 와우 크리티컬 터졌음..
모든 사람들이 눈 예쁘다고 해요 ㅠㅠ
원장님이 수술실에서 한땀한땀 수술해주신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제 눈버지입니다..
저는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데 의사선생님도 화려한 아웃라인 눈은 별로 추구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 믿고 맡겼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말 자연스러워서 말 안하면 모르는 얇은 속쌍을 얻었는데, 제가 원했던 결과입니다. 쌍수보다 트임이 예술입니다. 앞뒷밑트 전부 자연스럽게 확 트여서 라인이 얇은데도 눈이 두배는 커진 것 같아요. 흉진 곳도 하나도 없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다만 붓기는 전부 빠지는데 8개월 이상은 걸린 것 같네요.
여기서 2년전쯤 수술했음
세미아웃라인 원해서 다른 곳에서는 절개로 추천했었는데 여기선 비절개로 해주신다고 해서 했는데 결과 매우 만족함ㅎㅎ일단 지금까지는 상태 짱짱하고 괜찮음
그리고 세미아웃라인 이쁘게 잘 나옴!! 내 눈두덩이 두툼해서 될까 싶었는데 내눈에서 최선의 예쁜 라인을 만들어주신 거 같음 만약 나중에 풀리거나 하면 여기서 다시 할 예정 (비절개로 하는 걸 고집해서 나중에 풀릴 수도 있다고 미리 말해주셨고 각오하고 한거임)
저는 어릴 때부터 흔히 주걱턱이라고 불리는 3급 부정교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디 치과를 가든 의사 선생님들께서 교정 치료나 양악 수술을 권하시곤 했지만, 저는 태어날 때부터 그 상태였기 때문에 제 얼굴이나 치아가 기능적으로나 외형적으로 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냥 그렇게 사는 게 당연한 줄 알았던 거죠. 그런데 성인이 되고 나서 식사할 때 턱관절 통증이 점점 심해졌고, 거울 속에서 점점 더 심해지는 얼굴 비대칭을 보게 되면서 아…
한달 좀 넘은거치고 모양 진짜 괜찮지 않음..?
수술하기 전에도 자산이 없던 편은 아니긴했는데
모양이 옆으로 퍼져서 골도 잘 안 모이고 늘 뽕브라에 의존하고 살았었거든..ㅋㅋㅋ
윗가슴 볼륨도 아쉽기도 했고 암튼 그래서 고민 끝에 수술 결심한건데
수술하고 나니깐 가슴크기도 그렇고 모양도 훨씬 예뻐져서 고민했던 시간이 아깝게 느껴짐ㅠㅋㅋ
처음엔 이왕 수술하는거 최대한 크게 하고 싶었는데
원장님은 무리 가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볼륨 살리는 방향…
수술한 지 벌써 5개월째야!
원래는 살도 없고 가슴 볼륨은 쥐꼬리라 스트레스 폭발했지....
특히 밑으로 축 처진 모양 때문에 자신감 제로...
여름만 되면 친구들이랑 수영장 가는 것도 겁나서 피했잖아ㅠㅠ
나처럼 작아서 고민하는 사람들 많을 걸? 나도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수술 결심했어
병원은 후기 빵빵하고 케이스 많은 데 위주로 찾아서
세 군데 골라 2차 상담까지 꼼꼼히 했어
결국 3중평면 수술법이 마음에 쏙 들어서 ㅇㅇㄷ에…
실리콘으로 3m인가? 올렸던 것 같아 ! 코끝은 비중격. 당시엔 자연스럽고 싶어서 자연스럽게!! 강조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좀만 더 욕심 부려볼걸 이 생각중 ㅋㅋㅋ 가물가물하네... 결론적으로는 쏘쏘 ㅋㅋ왜 코수술은 2트가 많은지 알 것 같애. 그리고 붓기는 2년까지도 빠지는 것 같아. 조금씩 내 코처럼 달라 붙는다 해야하나? 처음보다 무조건 낮아짐!! 물론 중간중간 이거 염증인가? 싶은 순간도 있어서 원장쌤한테 자주 찾아갔었는데 이제는 걍 뾰루지…
눈밑지를 한후 눈밑 리프팅을 한 것처럼 정돈이되어 피곤해보이지 않고, 주변에서 수술후 눈에 힘을 준듯 이제는 동공 전체가 다 보여 눈빛이 반짝이는 거같아 인상이 훨씬 또렷해지고 환해 보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원장님이 눈만이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은 조화를 생각해서 수술해주신거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수술 전 고민
- 크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안 나는 것
- 코 끝 뭉툭한 것
✨수술 결심 이유
-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제일 원하는 “자연스러운 코“의 느낌을 원장님께서 가장 자신있어 하시고 추천해주시는 모습!
- 과하게 추천은 절대 X , 욕심내서 추천 안 해주시고 제가 욕심내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조화롭게 잘 추천해주십니다!
✨ 아우어 선택 이유
- 결과적으론 원장님과 저의 니즈가 맞았던 것 같아요 자연스러움!
그라고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