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친절하신 걸로 유명하신데 정말 친절하시구요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상담 잘해주셨습니다! 상담도 여러번 가고 세세하게 물어봤는데 귀찮은 내색 없이 다리 만져가면서 정성스럽게 상담해주셨어요 제가 어려서 다른 병원들에선 약간 기싸움? 나이로 누르려는 불편한 상담이 있었던 적도 있는데 여긴 전혀 없었습니다 시설도 깔끔했는데 수술방 간호사?분들은 좀 묵뚝뚝하신 편인듯해요 상냥하시진 않아요
안전주의인 점이 마음에 들어서 병원 골랐지만 그래도…
상담 정말 친절하시고, 무엇 보다 상담 실장님이 정말 차분하시고, 잔사가 아니라, 정말 걱정해서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좋았어. 그리고 원장님도 정말 관심있게, 체형에 맞춰서 해주시려는게 보이셔서, 이해도 잘되고, 너무 좋았어. 사실 원장님도 원장님이시지만,상담 실장님이 네고나 그런거 전혀 없이, 딱 금액 알려주시고, 과장이나 할일도 없이 금액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 합리적이 가격이라 생각하고, 광고금액과 같았어. 정말 상냥하시고 수술강요도 없으셔.
올 봄에 상담 다녀왔구 제가 성형은 관심도 없다가 말도 안되게 5-6년사이에 30키로가 쪄뻐려가지구.. 운동도 하다말다 식단도 하다말다 이러니깐 갑자기 지방흡입에 꽂히더라구요.. 성형은 생각도 안했지만 부끄러운 몸땡이를 끌고 상담을 다녀왔었습니다 ㅠ 조금 예전 기억이라 금액은 대략적..
긴장도 많이 되고 나이만 먹었지 암것두 잘 몰랐늠데 상담실장님이 말씀도 잘해주시구 원장님 상담은 생각보다는 짧았지만 임팩트있게 희망적인 부분도 말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실장님 상담은 원장님 상담 후 한번 더 있었구요. 대표 원장님 한분만 계셔서 믿음은 진짜 팍팍 갔어요 다만 제가 비용을 너무 생각 못해서 .. 좀 더 많이 돈을 모으던가 좀 살 부피를 줄이고 가야 할 거 같내요 ㅋㅋ퓨
예전에 눈수술 한번 받아본적이 있는데
그땐 내가 성형에 대해 잘 몰랐던 시기라 내가 원한 방향대로 수술했다기보단
병원에서 추천해준대로 수술한게 가장 컸거든?
그래서 라인도 그렇고 시간 지나면서 점점 풀리던게 가장 아쉬웠었어
뭣보다 컨실러 아무리 치덕치덕 발라도 눈밑 고랑? 지방? 때문에 다크써클처럼 보이는것도 싫었고.. ㅠ
어차피 이 상태에서 좋아지기는커녕 더 풀릴 일밖에 안남았을거 같아서 올해 넘어가기 전에 재수술까지 끝내자! 싶어 발품 팔았…
올해로 20대 후반인 여성입니다. 그런데 지난 12년동안 쌍커풀 욕심으로 쌍액과 쌍테를 해왔어요. 그걸 해오니 나이가 들어선 눈꺼풀이 벗겨지기도 하고 살이 헤져서 따갑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안되겠다 싶었죠. 그런데 막상 수술을 하려니 겁이 너무 나더라구요. 무서움에 미루고 미루다 나이가 많이 들어서야 하게 되었어요. 전 태어날 적부터 무쌍으로 태어났구요. 수술 전 사진은 오랜 쌍액으로 인해 늘어난 상태입니다. 늘어나져 있으니 쌍액을 안…
요즘 반팔입긴 춥고 패딩입긴 덥고 실내는 너무 덥고긴팔에 얇은 패딩을 입었어.
아침저녁 춥고 비오고 날씨가 어떻게 입어야 할찌 모르겠어.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것 같아. 시간이 많이 지나서 얼굴민트실리프팅 얼굴지방흡입 후기 써봐.
요즘 그래도 실리프팅 할때가 되었는지 스물스물 다시 털라인이 교정이 필요할것 같아서
레이저리프팅 하고 견뎌보고있어. 아무래도 저렴해서 슈링크 했는데 효과가 괜찮은거 같아.
사각턱보톡스도 5만원주고 또 했어.…
수술 후기 간략하게 적어볼게 먼저 ㅋㅋㅋ 바쁜 예사들은 이거만 읽어도 될 듯
1. 예전 같이 여리핏 옷이 어울린다기 보다는 오히려 붙는 옷이 더 예쁨
2. 나도 모르게 노출증 환자처럼 노출하는 옷만 주워입게 됨 (보상심리인지 모르겠음)
3. 솔직히 관리하는거 세상 빡셈.. 귀찮음.. 내원 일정 맞춰 가는 것도 그렇고 주의해야할 게 많음.
4. 튼살크림 바르는거 은근 까먹는다 맨날 까먹음. ㅜㅜ
5. 수술 후 생각보다 주변에서 많이 알아봄.…
제가 허벅지 원래 진짜 개두꺼운데
지방분해주사 맞고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요즘이용..케케
원래 저처럼 허벅지 두꺼우면 치마 입는 게 더 낫거든요 ㅠ..
이건 허벅지 두꺼운 사람만 아는 비애임...
사실 저는 바지를 더 예쁘다고 생각하고 좋아하는 편인데도
어쩔수없이 치마를 더 자주 입었었어요
근데 유라인에서 허벅지컷주사 맞고난 이후로는 이젠 바지도 당당하게 입고 돌아다닌답니당
옷을 자유롭게 입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
날씬…
수술 후 한달차 후기! 둘레 5cm 감소!
- 수술 하게 된 계기
저는 팔뚝이 거대한게 어렸을때부터 너무 스트레스였고, 바프 준비로 43kg까지 감량했는데도 몸은 다 빠져도 팔뚝은 절대 안빠지더라구요ㅠ 부유방도 심해서 나시도 못입고..
내년엔 나시가 너무 입고싶어서 손품 발품 다 팔아서 선정한 닥터핏의원에서 팔360 + 물소혹 지흡 해서 총 1200cc를 뽑았습니다!
- 상담
처음에 병원에 상담 갔을 때 발품 가장 마지막 …
일단 저는 후기와 원장님 경력만 믿고 옥건 딱 한군데 상담받고 바로 예약했어요.
그만큼 원장님 수술방법이나 결과물에 확신이 들어서 바로 예약날짜를 잡았어요.
수술일에는 혼자가서 긴장했는데 중간에 점심도 챙겨주시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수술중에도 계속 배려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잘 받을 수 있었어요.
마취주사가 가장 아팠지만 참을 만 했고, 마취 꼼꼼히 해주셔서 수술 중 잠들정도로 편하게 받았어요.
총 3100모 예상했었는데 원장님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