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명하다는 병원에서 너무 데여서그런지 거긴 직원들이 하나같이 다 서비스교육 덜 받은거같음 ㅋㅋ어린애들이있어서 그렁가...하ㅋ 사람을 돈으로 밖에 안보는듯 ? 말만 유명이지 직원태도가....진짜 하ㅠ)암튼 드러고는 여기성형외과에서 지흡받았거든 아 근데 진짜 코디들이랑 간호사들두 완전 말투며 행동 전부 너무 서비스인이더라는 ㅠㅠ 다 너무 착하시고..정유석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소문내고 싶더라니깐.....ㅠㅠ 뭐 누가 시켜서 쓰는것도 아니고…
유독 팔에만 지방이 몰려있는 체형인데 운동을 하면 근육부터 붙어서 상체가 더 부해보이더라고요..운동을 계속 하자니 살은 빠지지 않고 덩치만 더 커보이는 거 같아서 여러군데 손품팔고 팔 지방흡입을 받았어요 지방흡입 중에 팔이 제일 안힘들다고 하던데 수술 받고 나서 정말 힘든점이 별로 없더라고요 줄기세포 그거 때문인가 싶었어요 신기ㅎ직원분들도 마지막까지 잘 챙겨주셨고 압박복을 처음 입어보는거라 이 부분은 불편하긴했지만 생각보다 금방 적응 됐고 5일…
고민만 몇년 하다가 인생 첫 코 성형했는데 결과는.. 성공이야!!!ㅠㅠ
이 후기는 이주철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열심히 써봤오 (+비긴 성형외과에 계신 모든 직원분들께도)
암튼 긴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죠>3<
참고로 비긴 성형외과 직원 아니구 그냥 복코 교정하고 싶었던 1인이야 (브로커, 뻥쟁이 절대 아님!!)
+후기 사진은 전/후 둘다 무보정
[병원 선택 기준]
나는 내 퍼진 복코가 정말 스트레스였어. 그래서 손…
저는 어릴 때부터 흔히 주걱턱이라 불리는 3급 부정교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러 치과에서 교정 치료와 양악 수술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어릴 때부터 익숙해져서 큰 문제라고 여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성인이 된 후, 음식을 먹을 때 턱관절에 통증이 생기고 거울 속에 비대칭이 심한 제 얼굴을 보면서 결국 양악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양악수술은 미용 목적보다는 올바른 교합을 목표로 하는 수술이기에 성형외과보다는 구강악안면외과를 중심으로 병원을…
쌍수 매몰에 눈매교정까지 수술했었습니다. 수술한지는 좀 돼서 가격은 사실 기억이 안나 대충 적었습니다. 일미리 김원장님은 매몰을 특히 더 잘 하시는걸로 알고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럽게 잘 하셔서 김원장님께 받았습니다. 다만 후에 경과 체크는 원장님께서 봐주시지는 않습니다. 그 부분 감안하고 가셔야 해요.
이중턱 지방흡입이랑 근묶한지 3개월 차 입니다~
지금은 이물감도 하나도 없고 살 뭉침도 아예 없어졌네요~
붓기도 다 빠진 것 같고 이젠 관리할 것도 없어서 좋네요~
아 아직 턱밑 흉터는 흉 안지게 크림 바르면서 관리 중인데
안보이는 부분이라 아무도 모르더라고요 ㅋㅋ
광대 윤곽수술하고 살처짐때문에 이중턱 한건데
완전 만족하면서 사는중입니다~
이중턱 지흡 완전 추천드려여! ㅎㅎ
실리콘 - 움직이고 비뚤어짐 나중에 다시 빼기 좋음
고어텍스- 나중에 조직과 하나돼서 움직이지 않으나 제거시 피부가 조금(최소가 조금이고 의사에ㅜ능력여하에 따라 정도가 다를수 있다함) 뜯겨 나갈수 있음
엉덩이 진피- 콧대 다 흡수됐음 그당시 어느정도 흡수될꺼라 했는데 이렇게 쪼그라 들지 몰랐음 흡수 정도는 아무도ㅠ예상못함 했던게 후회 현재 콧대 아예 없음
그리고 내 피부와 흡수되면서 붙어 제거 할수 없음
비중격연골- 코끝 10년 넘…
팔이랑 허벅지 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팔로 결정하구 삼개월전에 하구 왔어
아직 붓기 다 빠진건 아닌데
잘되니까 허벅지두 하고싶어ㅠㅠ
여유 생기면 바로 받으러 가게
팔 진짜 울룩불룩하게 다 튀어나왔었는데
싹 정리된 느낌이라
여름에 나시 편하게 입고 다니는게 넘 좋다..ㅠㅠ
예사들도 큰 부위 먼저 하기 무서우면
팔부터 받아봐..신세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