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원장님 유쾌하신 분 이세요.
귀 담아 들어 주시고 ,꼼꼼하게 상담 해 주시고 공감도 약간 의 유머스런 농담도 하시며 웃음 의 여유도 있으신 분 이세요.
미감도 저 와 맞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상담 자체는 긍정적인 부분이 많았는데,
재료가 기증늑 쓰시자 하셔서 (기증늑 흡수 변형된 코 )고민 했던 병원 이였네요.
의사쌤, 상담쌤 두 분 모두 쫌 무서웠는데 상담 내용이 전문적이어서 좋았늠
일단 내가 특이케이스라 모호한 부분이 만ㄹ앗는데 안심을 되게 잘 시켜줌
내가 전체제거하면 콧구멍 짝짝이 가능성 있대서 심각한 짝짝이부터 티도 안 나는 짝짝이 다 들고 갔는데 이정도까진 안 될거다, 이렇게 말해줘서 안심됐음 ㅋㅋㅋㅋ 내가 좀 좌우대칭에 무던한 스타일이기도 하고...
잘린 연골에 대한 복원까지 먼저 말해줘서 좋았다 만약 복원하면 80만원 추가래 이정도면 난 만족 원래 안에 있는 귀연골로 해준대
수술 전 내 눈은 무쌍에 겹주름이 지는 눈이라 인조 속눈썹을 붙이면 힘을 받아서 아웃라인 처럼 보이는 눈이었오.
그래서 화장을 했을때 거울로 보는 눈과 셀카에 찍히는 눈은 만족했지만, 남찍사나 화장 안한 상태의 눈은 눈 위쪽 피부가 쳐져보이면서도 좀 졸려보이는 눈처럼 느껴져서 불만족 스러웠어.
주변 지인들한테 수술 할까말까도 정말 많이 물어봤었는데 대부분 쌍커풀 안한 눈이 매력적이라고 하지말라고 했어서
수술에 대해 더 오래 고민하게 된 것도…
밀라의원 승모근 패키지 친구들이 추천해줘서 가봄. 정가는 55만원인데 뭐 이벤트 사면 더 저렴해질 수 있을듯..?
가로수길 안에 있고, 공장형 병원 아님. 나는 무조건 자기 얼굴에 시술하는 여원장 있는 병원으로 가는데, 여기 쌤도 여의사시고 본인 얼굴에 본인이 시술한다 하셔서 믿을만한듯..! 글구 의사쌤 엄청 친절하심. 놔주시면서 설명 열심히 해주시고 이 병원은 뭐 위치를 잘 찾아서 놔서 어깨 쓰는데 기능적으로 문제 없게 놔주신다 하더라고. 근데 그 …
내 팔 어때보임? 항상 뒷 볼록 살들 때문에 어깨가 넓어보이고 너무 건강해 보여서 사진찍는거 진짜 극스트레스 받아버림; 여름오기전에 정보 하루죙일 파다가 걍 시술 받아버림 요즘 뭐 추출주사 이건거 너무 잘되이있던뎅…? 비수면으로 ㄹㅅ함 워너비 -4kg남았는데 ,,,, 여름되기전까지 갑오작오…..
부산에서 했고, 좀 짝짝이라
왼쪽은 앞트임, 오른쪽은 앞트임+했어
내가 좀 순한인상 바뀌기 싫기도 하고
진짜 딱 몽고주름만 ! 없애면서 살짝만 앞트임 하고싶었거든. 그래서 서울에 제자리트임(?) 유명한곳도 알아볼 정도로 정말 병원찾기 힘들었는데, 부산에 병원에서 넘 잘됐어 ㅠㅠㅠ 아직 한지 3주도 안됐는데 붓기도 없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