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ursday last week, I had a Bokko+Habital nose plastic surgery at the Eye Plastic Surgery Clinic! I decided to go to eight consultations. Maybe it's because it's a private hospital, but it felt like they looked after me a bit more meticu…
다른 병원에서 코 첫수 이후 부작용은 없었지만 내가 원하는 코 모양이 아니라서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재수술을 진행하자 생각하고 여러 병원들을 다녔어요! 성예사나 인터넷에 유명한 병원들도 가봤고 후기들도 많이 찾아보고 상담들 가봤지만 수술은 여기서 진행했습니다ㅎㅎ 사후관리 원장님이 직접 해주시는것, 경력이 오래되신것, 재수경험이 많으신것이 병원을 고르는데 한몫했습니다. 지금 수술받고 제가 원하는 코 모양으로 화려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붓기도 다른분들에 비하여 빨리 빠졌고 첫수하고 불만족스러웠던 뭉툭한 느낌이 없어져서 행복합니다 ㅠ 이제 코는 재재수 없이 마무리 된거 같고.. 안성봉원장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낮고 메부리도 약간있는 코라 둔해보이고 싫어서 상담 몇군데 가봤다가 여기로 정하고 수술 받았음 상당히 만족중이고 아무래도 첫수이기도 하고 모르는게 많았는데 내 눈높이에 맞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화려한코 원했는데 그거에 맞게 수술방향이나 이런것들 세밀하게 잘 봐주셨음!! 그리고 수술후에도 계속 직접 케어해주시고 신경 써주시는게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모양이 내가 원하던 모양이라 마음에 듬!! ㅎㅎ 아직 완벽히 붓기가 빠지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만족중!! 병원 잘 고른거 같음!!
Because of my low nose, I am looking into rhinoplasty and even going to the hospital! This time, I'm looking into getting my chest, nose, and eyes done. I 've been to about three pl…
아 코끝 콧볼 뚱뚱해서 거기 위주로 하고
코가 뭉뚝해서 두꺼워서 하기전에 코가 길어보이고
중안부 긴느낌 너무 싫어서 코실리프팅중에
새로나온 코르셋코로 시도함. 하고난 후에
짧아졌웅!!! 예사들아 진짜 코는 짧아지면서
코끝이쁘게 잡아주는 코실리프팅 병원에서 하는거 추천해
나 코 때문에 일반카메라 찍어서 맘에들쟈낭⭐️✨!
첫 쌍수/자연유착 후기입니다
멍 붓기 빠지기까지 2주 소요되었고
자연스러워지기까지 3개월 소요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잔붓기 서서히 빠지는 중입니다
지금은 제 타고난 눈처럼 익숙해져서 살고있어요
30대가 되니 오히려 쌍커풀이 있는게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라인도 화려한데 자연스럽게 되어서 만족합니다
전체적인 제 이미지와 잘 어울려졌고
이전보다 더 순둥한 느낌이 나서 만족합니다
원래 콧대가 있는 편인데 코가 뭉뚝해서 개선하고자 절골+코끝 비중격 귀연골 수술하였는데 4주차부터 안 보이던 단차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병원에서는 6개월까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만지고 느끼기엔 더 이상 빠질 붓기가 없어보이고 그저 단차인 것 같은데 붓기일까요? 재수술 해야겠죠ㅜㅜ?
5개월쯤 되니까 이젠 그냥 내 가슴같아.. 약간 출렁거림? 이자연스러워졌다고 해야하나 ㅎㅎ
완전 다 풀린건 아니고 원래 가슴은 1년까지 봐야한다니까
지금도 촉감이 나쁘진않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풀리는 느낌이 드니까 별로 걱정은 안되더라고!
예전에 입던 옷이 꽉끼어서 최근에 다시 옷 쇼핑중이야 ㅎㅎ
아무래도 예전 옷 입고 나가면 지인들이 어우야 이러더라구 ㅋㅋ 특별한 날도 아닌데 너무 그런거(?) 아니냐며 ㅋㅋ
특히 남친이 옷입히는 재미가…
드디어 눈 붓기가 거의 다 빠져서 후기 남깁니다
이제 4달 되가는데 첫 몇달은 라인은 이쁜데 양쪽 붓기가 달라서 조금 걱정됬는데 드디어 다른한쪽 붓기도 빠졌어요.
제 눈에는 자연스럽게 된 것 같고 눈도 잘 떠져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원장샘 라인이 맘에 들어서 했는데 안풀리고 계속 잘 있으면 좋겠어요~!
20대 중반에 졸려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비절개눈매교정을 진행했습니다. (지금은 병원이 없어짐)
3포인트 찝었는데 오른쪽은 수술 담날 1포인트에 염증이 생겨서 1포인트 바로 풀었어요(솔직히 as없어서 별로 였습니다.)
지금은 거의 다 풀린 느낌으로 살고 있어서 다시 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