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해서 52만원에 온열찜질? 서비스 2회까지 해줌! 일단 스탭분들+의사샘 다들 친절하심!! 2주마다 내원해서 인바디 체크하고 식단 체크도 하고 귀에 식욕억제침 놔주심. 어쩌다 대기가 좀 길어진 날에는 온열찜질 서비스도 해주심. 전기치료 같은 느낌인데 서비스인데 꽤 괜찮았음. (팔이랑 복부만 가능한 걸로 앎)주변인들이 인정하는 대식가인데 ㅋㅋ.. 멜팅환 먹고 먹는 양이 소식좌가 되어버림ㅜ 어디 식당 가명 일인분 다 못 먹을 정도.. 운동 따로 …
지금까지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어서 빼야된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굶어도 살이 안빠지는거 같아서 뭔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ㅠ 이런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 하루3끼 쌀밥먹으면서도 체지방만 빠진다고 친구가 추천해주길래 가봤네요.
지금까지 무작정 탄수화물 끊으면서 다이어트식단을 했기 때문에 근육이 다 빠져버리고 기초대사가 떨어져서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로 되었다고 쌀밥을 먹어야 된다고 해서 밥먹으면 살찌는거 아닌가 반신반의하면서도 일단 믿어보기로하고 하라는대로 했더니 부기가 처음 2~3일?만에 쫙 빠지고 한달만에 체지방만 5키로 딱 빠졌어요.
부기 빠져서 그런지 몸도 가벼워지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한달만 더빼고 요요방지 시작하려고하네요! 짱 ㅎㅎㅎ
이미 김정기 원장님에게 수술받은 친구추천 + 성형 App 이벤트 창에서 우연히 있어서 상담신처을 했는데 상담결과,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기능코 (약 200만) + 미용코 (약 300만) 나왔습니다.
수술 전체적인 비용은 수술이후에도 추가적으로 청구되는 비용을 생각해서 보수적으로 예상비용의 5%는 여윳돈으로 가지고 있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술 이후 약값, 실밥제거 날 청구비용 등)
2주차라 붓기가 남아있는데도, 확실히 코 모양이 반듯해졌어요…
10년 넘게 안면윤곽 고민하다 더 늦기전에 하려고
상담받으러 5군데 정도 윤곽으로 유명한 병원다녔는데
ㅅㅅㅇ가 제일 믿음이 갔어요. 박원장님의 오랜 수술경험과
수술예약 강요도 없었고 개인병원이지만
뭔가 체계적인 시스템에 선택하게 됐어요ㅎㅎ
현재는 ㅅㅅㅇ에서 수술한지 4개월 지났어요.
전보다 입이 잘벌어지고 일상생활은
수술전이랑 크게 다른점없이 지내고 있어요.
수술부위 처음에만 물 안닿게 조심한거 말곤
딱히 관리해줄건 없고 땡김이만 …
중3 겨울방학때 그냥 엄마 손 잡고 쌍수하러 갔는데 그땐 여러 곳 돌 생각도 안하고 그냥 소문으로 유명한 쌤한테 갔는데 지금 눈 다 풀리고 짝짝이이에요.. 첨에 풀렸을때 또 거기서 무료로 해줬는데 알고보니깐 매몰로 했더라.. 그래서 또 풀리고 지금은 진짜 심해 재수술 계속 알아보는중….의사쌤도 지인인짜 불친절했는데 그냥 유명하니깐 알아서 잘해주시겠지 이 생각함 이거 진짜 아니야 자기눈은 자기가 다 판단해 유튜브보면 요즘 잘 되어있잖아 이제 재수술 병원돌…
2013년에 실리콘같은 보형물을 삽입했어요. 처음부터 똑같은 위치에 고정이 안되고 한쪽은 위치가 위쪽으로 올라갔는데 다시 빼는것이 두려워서 그냥 두었는데 지금11년차인데 보형물을 빼면 푹 꺼질까봐 그냥 두고있네요. 확실히 보형물이 위로 올라간쪽이 반대쪽보다 팔자주름이 더 생겼어요.. 언젠가는 빼야하는지. 그냥 평생 살아도 되는지.. 혹시 보형물 제거하신분 계신가요?
첫 수술이라 많이 긴장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했었는데
수술 결과가 넘 좋아서 만족중입니당 ㅎㅎ
원래 제 코모양에서 엄청 나게 달라지거나
크게 모양이 변하는걸 원하지 않았고
그냥 자연스럽게 높은 코를 원했었어요!
그래서 상담할때 원장님께 자연스러운 직반 라인
말씀 드렸는데 딱 제가 원하는 모양 나온것 같아여!!
코 끝모양도 과하게 들리지 않고 진반이랑 잘어울리게끔 만들어 주셨고!
제 얼굴이랑 잘 어울어지는것 같아서 짱 만족만족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