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에 윤곽 3종함 턱은 무턱 전진술 했음
당시에 윤곽 제일 잘하기로 탑이었던 걸로 기억함
아직까지 잘 살고 있고 볼패임 없이 수술하는 거로
유명했는데 여전히 없음 쳐짐도 없고 딱히
부작용이랄만한 게 없음 당시에 인형라인이랍시고
개턱 유행이었는데 감사하게도 개턱 전혀 아님
고정핀은 제거하고픔
다시 돌아가도 여기서 했을거임
엄마 중년 눈성형 시켜주려고 상담 감. 시설이 일단 매우 좋고 위치도 좋음. 상담실장님 친절하시지만 전문성있는 느낌은 아님. 하지만 상관없음 상담실장은 친절하기만 하면됨. 의사쌤이 완전 진짜 친절하셨음 차분하고 꼼꼼하게 답변해주셨음 이쪽으로 완전 마음 기울었지만 약간은? 패키지화 되어있는 수술(이거랑 이건 무조건 같이 이런 느낌)과 중년 수술 특화는 아닌 느낌이라 선택 안함
작년 5월 초에 ㄱㅅㅁ 선생님(현재 다른 병원)한테 눈매교정 상담 받으러 갔다가 다른 수술도 적극적으로 추천해줘서 뒷옆트임 윗앞트임 눈밑지방재배치 눈매교정절개 이렇게 다 받음. 여러개 같이해서 과하게 될까봐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강조하긴 했지만 너무 티 안나게 되고 마음에 안들었음. 여기까지는 오케이. 이제 여기서 첫번째 문제가 나옴. 필자는 ㄱㄴㅇㄴ ㅂㅂㅌ 앱 사진리뷰 쓰는 조건으로 320인가 340에 했는데 리뷰를 5번 써야 50만원 …
첫수 드ㄹ스에서 함.
자연유착, 듀얼트임 진행.
수술 후 눈 앞머리 튼 곳 짝짝이 + 한쪽 눈에 몽고주름 생김
1년 뒤부터 오른쪽 눈 쌍커풀 풀리기 시작함 ㅜㅜ
겹주름 생기고 거북이 눈이 됨. As 받으러 가서 마취비만 내고 오른쪽 눈만 재수 + 몽고주름 때문에 한쪽만 앞트임 재수... 반 년? 만에 다시 풀렸고 여전히 앞트임 짝짝이... 제금은 양쪽이 거북이 눈이 됨... 첫수 잘 알아보고 하세요 ㅜㅜ 라인은 자연스럽게 잘 잡아줌 근데 다 …
아이를 키우다보니 어느새 40대 중반이 되었고… 진작 코재수술 생각만 하고 하지 못하고 있다가 가족들의 양해를 구하고 코재수술을 한지 벌써 4개월이 흘러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예전에 작은 사고로 인해 코수술을 한번 했었는데 그 후 보형물의 움직임, 정면에서 휘어보임, 보형물비침 등의 문제가 있었고 콧대와 코끝의 안정감과 입체감있는 얼굴을 위해 재수술을 결심했어요!
지방에서 올라가는 거다보니까 여러 병원들 중 고민을 했는데…
14살부터 매일 쌍꺼풀액 하고다녔더니
눈꺼풀이 많이 쳐져서 원래 작은 눈이 더 작아짐.
16살때 조르고 졸라서 쌍수하러감
-> 발품이 뭔지도 몰랐고 그냥 처음 간 병원에서 바로 함
-> 쌍수+ 앞트임+ 눈매교정했음
수술할 때의 기억은 전혀 아프진않았는데
잔잔한 클래식 노래가 나왔던 거랑,
중간에 눈 뜨게 시키셔서 눈 앞이 빨갰던 (피때매)거랑
눈매교정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15분정도는 눈이 따끔따끔
잡아당기는 것 같은 느낌이 났음…
임정택 원장님께 3.5미리 절개 받았습니다. 수술시간은 20분정도 걸린듯 하고요, 마취를 받기 때문에 아픈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다만 다음날에 살짝 욱신거림이 느껴지긴 하지만 처방해주신 약 잘 먹으니 없어지더라고요. 수술 끝나고 나니 좀 더 줄일까 싶었는데 1년내에 재방문 하면 재수술해 주신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블리에서 무보형물 매부리코+화살코수술 받은지 1달차 되었습니다.
먼저 수술 제 코는 매부리가 살짝 있고, 화살코에 코끝이 뭉툭한 코라 오랫동안 컴플렉스였어요.
실리콘이 들어 가는건 무서워서 무보형물 코수술로 알아보다가 오블리 성형외과를 알게되었는데, 후기사진들이 딱 제가 원하는 라인이었어요!
상담 10군데 이상 다니면서 고민도 많았는데 김다앎 원장님은 상담 때부터 제 니즈를 정말 세심하게 들어주시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방향으로 조율해 주셨어요. …
원래 속쌍이 있긴한데 메이크업해도
이미지가 째려보는 눈 느낌이고
쌍커풀라인이 덮히면서
좀더 날카로운 눈이 된거 같았어 ㅜ
선호하는 눈 스타일은 확고하게 있었구
다른데 상담도 제니하고 수지 사진 들고 상담 갔었어
좀 창피하긴 했는데 나중엔 그냥 자연스럽게 보여드렸어 ㅎㅎ
이에스청담은 세번째 상담 이었고
인아웃이랑 세미아웃중에
이준호 원장님이 라인 잡아 보시면서 추천 해주신게 넘 이뻐서 바로 수술 예약했어
나한테 어울리는 라인을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