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병원 간호사 소개.극한 내 눈임에도 흉은 절대 없을꺼라 자신감을 보이심.하지만, 조선족같은 신용호 원장님의 상담실장 때문에 가기 망설여짐.불친절에 권위적이고 마치 내가 계속 죄지은 사람처럼 느끼게 만듬.기싸움이 아님. 원래 전형적인ㅈ강약약강 스타일같음. 상담 중에 내 앞에서 다른 직원에게 짜증내거나 손님들이 시끄럽다고 궁시렁 거리거나 상담 끝나고는 " 문열고 우측 방향으로 가면 나가는ㅈ길 있어요"라며 의자에 앉아 부하직원 다루듯 내보냄 ㅡㅡㅊ가끔 상담
조인창 원장님 상담: 들어가자마자 원장님께서 바로 세미아웃이 좋겠다면서 소세지 라인을 잡아 주셔서 좀 당황스러웠음.. 너무 두꺼운 거 같다고 더 얇게 보여달라고 한 라인들도 가장 낮은 라인이 내가 생각했을 때 허용 가능한(선호, 희망 X) 라인의 최대치였음. 눈 처짐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상담 다닌 병원들 중 유일하게 피부 절제를 위한 절개를 권함. 눈매 교정은 안 해도 된다 하신 건 좋았음. 실장님은 친절/불친절보다 딱 할 말만 하는 스타일이라 오히려 편했음. 수술 절차나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준 게 좋았음. 눈(재)수술의 권위자이신 건 맞지만 극한의 극한 눈이 아닌 이상 여기에서 (첫) 눈 수술하는 메리트가 없는 것 같음. 나쁜 병원이라기보다는 스타일이나 니즈가 나와 맞지 않았던 것 같음.
첫수 드ㄹ스에서 함.
자연유착, 듀얼트임 진행.
수술 후 눈 앞머리 튼 곳 짝짝이 + 한쪽 눈에 몽고주름 생김
1년 뒤부터 오른쪽 눈 쌍커풀 풀리기 시작함 ㅜㅜ
겹주름 생기고 거북이 눈이 됨. As 받으러 가서 마취비만 내고 오른쪽 눈만 재수 + 몽고주름 때문에 한쪽만 앞트임 재수... 반 년? 만에 다시 풀렸고 여전히 앞트임 짝짝이... 제금은 양쪽이 거북이 눈이 됨... 첫수 잘 알아보고 하세요 ㅜㅜ 라인은 자연스럽게 잘 잡아줌 근데 다 …
아이를 키우다보니 어느새 40대 중반이 되었고… 진작 코재수술 생각만 하고 하지 못하고 있다가 가족들의 양해를 구하고 코재수술을 한지 벌써 4개월이 흘러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예전에 작은 사고로 인해 코수술을 한번 했었는데 그 후 보형물의 움직임, 정면에서 휘어보임, 보형물비침 등의 문제가 있었고 콧대와 코끝의 안정감과 입체감있는 얼굴을 위해 재수술을 결심했어요!
지방에서 올라가는 거다보니까 여러 병원들 중 고민을 했는데…
14살부터 매일 쌍꺼풀액 하고다녔더니
눈꺼풀이 많이 쳐져서 원래 작은 눈이 더 작아짐.
16살때 조르고 졸라서 쌍수하러감
-> 발품이 뭔지도 몰랐고 그냥 처음 간 병원에서 바로 함
-> 쌍수+ 앞트임+ 눈매교정했음
수술할 때의 기억은 전혀 아프진않았는데
잔잔한 클래식 노래가 나왔던 거랑,
중간에 눈 뜨게 시키셔서 눈 앞이 빨갰던 (피때매)거랑
눈매교정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15분정도는 눈이 따끔따끔
잡아당기는 것 같은 느낌이 났음…
임정택 원장님께 3.5미리 절개 받았습니다. 수술시간은 20분정도 걸린듯 하고요, 마취를 받기 때문에 아픈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다만 다음날에 살짝 욱신거림이 느껴지긴 하지만 처방해주신 약 잘 먹으니 없어지더라고요. 수술 끝나고 나니 좀 더 줄일까 싶었는데 1년내에 재방문 하면 재수술해 주신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블리에서 무보형물 매부리코+화살코수술 받은지 1달차 되었습니다.
먼저 수술 제 코는 매부리가 살짝 있고, 화살코에 코끝이 뭉툭한 코라 오랫동안 컴플렉스였어요.
실리콘이 들어 가는건 무서워서 무보형물 코수술로 알아보다가 오블리 성형외과를 알게되었는데, 후기사진들이 딱 제가 원하는 라인이었어요!
상담 10군데 이상 다니면서 고민도 많았는데 김다앎 원장님은 상담 때부터 제 니즈를 정말 세심하게 들어주시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방향으로 조율해 주셨어요. …
원래 속쌍이 있긴한데 메이크업해도
이미지가 째려보는 눈 느낌이고
쌍커풀라인이 덮히면서
좀더 날카로운 눈이 된거 같았어 ㅜ
선호하는 눈 스타일은 확고하게 있었구
다른데 상담도 제니하고 수지 사진 들고 상담 갔었어
좀 창피하긴 했는데 나중엔 그냥 자연스럽게 보여드렸어 ㅎㅎ
이에스청담은 세번째 상담 이었고
인아웃이랑 세미아웃중에
이준호 원장님이 라인 잡아 보시면서 추천 해주신게 넘 이뻐서 바로 수술 예약했어
나한테 어울리는 라인을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