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축소수술이랑 부유방수술함. 솔직히 수술 전에 걱정이 많았는데 수술 받고 나니 만족스러움. 항상 어깨 통증에 시달리고 옷 입을 때마다 신경 쓰였는데 이젠 그런 걱정 없이 편하게 지내는중임!
궁금한 점이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설명도 잘해주고 사후 관리도 잘챙겨줘서 붓기도 생각보다 빨리 빠진 듯!!
옷입는 것도 훨씬 자유로워지고 자신감도 생기고. 확실히 수술 받고 나니 삶의 질이 달라짐!! 고민하는 사람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받으라고 추천해 주고 싶음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요.
한 9년전에 ㅋㄹㅇ 성형외과에서 신승한 원장님께 가슴확대 성형 받았어요.
그때당시 이벤트가가 저렴해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그때 수면마취하고 수술했는데 주변에서 가슴은 전신 마취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별탈은 없었습니다.
다만 통증이 있어서 가니 아내분이 하시는 유방외과 가보라고 추천하여 초음파 진료를 받았고, 혹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에 알게되어 좀 아쉬웠고, 병원이 사라져서 아쉬웠습니다.
지금 모양은 만족하고, 구축도 없으나 여전히 욱씬 통증은 가끔가다 있습니다.
눈두덩이에 지방도 많고 쌍테도 오래 사용해서
늘어짐까지 심한상태라 절개로 수술 했음
(하..진짜 쌍테 오래 하지 마라..)
눈매교정이랑 앞트임도 같이받았는데
이제 수술 한지 딱 6개월차 됐나?
절개라 붓기 빠져도 약간 오동통하게 ..
솔직히 소세지 눈 될 줄 알았어..ㅠㅠ
근데 주변에서도, 내가 보기에도
절개로 수술 한 느낌 전혀 없이 딱 내 눈 같음!!
처음에 상담 다닐때 이러나 저러나
눈만 커지고 싶은 맘 뿐이었음ㅋㅋㅋ…
수술 1년 차 후기~~
평소에 몸에 딱 달라붙는 옷 스타일을 추구하는데 가슴이 빈약한게 아쉬웠음..
사실 아쉬운 정도였지 컴플렉스까진 아니어서 체형 좀 아쉽다고 바디성형하는게 맞나싶어서 오래 고민했는데... 결국 수술 후 생각한건 하길 잘했다야!!
확실히 자신감이 태도를 바꾸는것같아
첫수술이 가슴성형이었어서 긴장하느라 상담을 엄청 많이 돌았는데 거의 마지막에 상담한 물방울이 제일 내 체형분석(마른체형/비대칭/오목가슴 등)잘 해주셔서…
지방흡입 무섭고 위험한 수술인 줄로만 알고 지나치다가 우연히 유튜브 보고 지대로 뽐뿌와서 2주 만에 병원 싹 알아보고 상담 다녀오고
정신 차리니 수술 끝낸지도 한 달이 지났네
상담은 대형, 개인병원 골고루 다녔는데 대형이 대형인 이유가 있겠지 하고 큰 기대를 했는데 음... 수술하느라 바쁜 원장들은 상담 봐줄 틈이 없었고, 실장들은 타병원 깎아내리기 바빴음 ㅠ 예약금 강요도 심해서 거부감 들었고 자연스레 개인병원 추구하게 된 듯
우선 실장…
7년 전 수술했고 라식 라섹 둘 다 가능했으나 빠른 회복을 위해 라식 선택함
시력은 0.2정도 떨어진 것 같고 첨부터 난시가 있었어서 시력이 높게 안나옴 ㅠㅠ
렌즈 안낀 이후로 넘 신세계이나 건조증은 계속 있다ㅠ
그래도 렌즈꼈을 때의 건조함에 비하면 절대 절대 후회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