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김종윤 원장님께 수술받았습니다.
너무 만족하고 부작용도 없고, 일단 수술효과가 대박입니다.
제가 디자인 계열이라 약간 완벽주의적인 성격인데 좌우대칭이 정말 기가막힐정도에요.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나긋나긋한 목소리에서 일단 신뢰가 팍 갔습니다.
이유 선택한게 정말 신의한수였습니다.
필요한것 불필요한것 얘기해주고
수술목표와 돈과 시간이 투자됐을때
그만큼 효과를 못 볼거같으면 하지말라고 딱 부러지게 말씀 해주십니다.
저는 두상이커서 효과를 못 볼것 같다고
사각턱만 추천해주셨는데
원장님 본인이셨으면 절대 안하셨다고 하시네요
어쩔수없지만 팩트로 얘기해주시니까 더 와닿네요
솔직하시고 전문성이 있어보입니다.
돈 한두푼 더 벌어보려고 하는곳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비대칭과 얼굴형 때문에 콤플랙스가 너무 심했습니다.
그래서 양악병원을 알아보던 중 이유로 가게 되었습니다.
수술실CCTV 공개가 가능하다고 해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저는 김종윤 원장님께 상담을 받고 그 후에 수술을 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제가 겁도 많고 걱정도 많아서 수술할 때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수술하고 나서 수술하고 나서 5~6개월이 지난 지금 주변에서 수술이 너무 잘 됐다고 너무 이뻐졌다는, 얼굴이 비대칭이었는데 반듯해졌다는 말을 듣습니다.
수술이 많~이 아프긴 했지만 저처럼 부정교합과 비대칭이 심하시다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교정과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십니다.
일단 김종윤 원장님 예약하고 갔는데
예약 자체가 직원 실수로 누락 됨
처음에 마치 내 잘못인 것 처럼 이야기 해서
따졌더니 그제서야 죄송하단 소리 하며
오늘은 신희진 원장님만 상담 가능하다고 하심.
원장님 상담은 괜찮았음. 전문적으로 느껴졌고! 다만 좀 제안하시는 것 보다는 원하는 부분에 맞춰주시려는 것 때문인지 추가적인 의견은 없으심. 원장님들 경력과 결과만 보고 윤곽 고민 2위안에 들었지만 결과적으로 찝찝함이 남았어서 그런가 최종 선택지는 아님
우선 김종윤 원장님은 너무너무나 인품도 실력도 훌륭해 보였어요. 신뢰가 팍팍 되는데 그외 질문들이 너무 많은데 실장님이 연락이 두절됌…. 거기서 제 신뢰가 너무 꺽여서 여기선 수술 안하기로 ㅠㅠ 의사샘은 수술만 하시겠지만 결국 이런 대 수술은 수술 전 부터 후처치 까지 실장님의 커뮤니케이션이 정말 중요 한데 갑자기 이렇게 뚝 끊겨 버리면 정말 내가 믿고 수술을 받을수 있을까 싶더라구요.. ㅠㅠ
원래 무쌍에다가 짝눈이였는데 눈 뜨는 힘도 없어서 이마로 들어올려서 눈에 힘을 줬었는데 그러다 보니까 이마에 주름도 생기고 또 속눈썹이 너무 찔려서 항상 속눈썹펌이 필수였고 가끔 졸려보인다는 말을 들었어서 수술을 결정하게되었어요!! 수술을 하고 많이 부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붓기도 적고 통증도 없었고 저는 멍도 안들었습니다!! 실밥 푸는날에는 살짝 긴장했었는데 아프지두않았구! 아직은 붓기가 다 안빠졌는데 붓기 다 빠지면 라인 너무 예쁠것같아용 그리고 눈…
어제 압구정 ㅌㄹㅇ ㅇㅇ에서 팔지흡 하고 오늘이 1일차
지금까지 과정 너무 맘에 들어서 간단하게 후기 남겨보려고 해.
원래 빈혈이 좀 있어서 마취나 수술 전에 걱정 많았거든?
근데 수술 전부터 건강 상태 진짜 꼼꼼하게 체크해주고,
수액도 챙겨주고 컨디션 확인까지 해줘서 걱정 싹 사라졌고.
마취과 전문의 상주라 그런지 마취 관련 설명도 확실히 들었어.
몸 상태 안 좋으면 바로 말하라고 계속 체크해주는 것도 좋았고.
수술 당일에도 간호사…
이틀 전에 렌즈삽입술을 결정하고 지금 회복 중...
다른 병원 예약 했으나 처음 갔던 병원에서 바로 수술해 버려서 약간의 후회가 있기는 해
렌즈삽입술 밖에 안 된다고는 했지만 초고도근시를 주로 봐주는 병원을 추려놓은 게 있어서 갔으면 라섹이 가능하다고 해주는 병원이 하나라도 있었을까 아쉬워...
하지만 초고도근시는 라섹하면 근시퇴행이 심각하게 일어난다 해서 그냥 렌즈삽입술로 결정했어 ㅠ
아쉽지만 내가 한 선택이니 어쩔 수 없지 ㅠㅠ
근시 -11…
안녕 예사들! 난 수술 전 작은 가슴으로 컴플렉스가 너무 심했어ㅠㅠ 목욕탕도 수영장도 잘 못 가고 관계할 때도 부끄러워서 옷입고 한 적도 많았어..
사실 수술할 때 긴장도 많이되고 잘못되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컸는데 수술 당일에 김주원원장님이 잘 될거라고 걱정하지말라고 다독여주셔서 긴장이 풀렸음!!
지금은 4 개월차인데 입고싶었던 예쁜 옷들도 입고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태가 나! 왜 진작 안했을까 싶고..ㅠㅠ
솔직히 한두달째는 너무 힘들고…
40대 여자 눈밑지+지방이식 2달차입니다.
붓기는 다 가라앉았고 어제 경과 병원 내원했는데 2차 지방이식 할지말지 고민이에요.
다행히 양쪽 짝짝이도 아니고 약간 인디언밴드쪽이 튀어나오긴 했는데 웃을때만 표시나고 무표정할땐 괜찮은거 같아요.
주변에서도 훨씬 어려보인다하고 저 보고 2명이나 지인이 가서 수술했네요.
광대가 튀어나온 편이라 예전에는 인상이 눈보다 얼굴형에 먼저 시선이 가서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특히 머리카락으로 광대를 가리려고 맨날 머리를 풀고 다니다 보니 자세도 구부정해지고, 전체적으로 답답하고 무거운 인상이 있었어요. 친구들이 ‘커튼 같아’라는 말을 할 정도였죠.
그러다 큰 결심을 하고 노트성형외과에서 윤곽 수술을 받았어요. 수술 후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여유가 생기고, 인상도 부드러워졌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특히 처음으로 묶음머…
콧볼 축소는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콧볼이 예전엔 벌렁거리는 느낌이 강해서 표정 지을 때 신경 쓰였는데, 지금은 그런 불편함이 사라졌고 인상이 한층 단정해졌어요. 흉터는 살짝 있지만, 감안할 수 있을 만큼 결과에 만족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이원장님의 미감이 정말 탁월하신 것 같아요. 세심하게 조율해주신 덕분에 너무 과하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변한 제 모습을 저도 굉장히 좋아하게 됐어요. 노트성형외과 추천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