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수술 한 지 한 달 됐습니다. 저는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았고 비중격과 귀연골로 코끝만 수술 했어요!
이전까지는 코 안 청소를 할 때 냄새도 안 나고 잘 지냈는데 갑자기 3일 전 부터 오른쪽 콧구멍 천장을 건드리면 옅게 피냄새가 나요..
처음 피 냄새가 난 날 성형외과에 갔는데 어디 부분을 누르면 피 냄새가 나는 지 정확하게 캐치하시면서 코 안에 상처는 없고, 후각이 점점 돌아오는 중이라 그런 냄새도 맡을 수 있을 거라고 괜찮아질텐데 심해지면 꼭 알려달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괜찮아지겠지 하고 집에 왔다가 어제 갑자기 코 안에 열이 나는 느낌을 받고, 눈과 코 사이 부분이 뻐근해지며 목 뒤로 뭔가가 끈적하게 넘어가는 느낌이 나서 식겁했습니다ㅠㅠ
제가 지방에 살다보니 수술한 병원까지 바로 가기 힘들어서 일단 저희 지역에서 유명한 이비인후과에 가서 코 내시경으로 코 안을 살펴봤는데 진짜 아무런 상처가 없어요.. 거기 의사 선생님께서도 왜 피 냄새를 맡는다고 하는 지 모르겠다고 하시면서 전혀 그럴만한 상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비중격이 좀 튀어나와있긴 하지만 튀어나온 부분은 왼쪽이고 피 냄새가 나는 부분은 오른쪽입니다ㅠㅠ)
이게 뭐 상처라도 있으면 그러려니 하고 치료 할 텐데 겉은 멀쩡하고 건드리면 피 냄새가 옅게 나니 진짜 미쳐버리겠어요..ㅠㅠ
혹시 이런 증상을 겪어보신 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