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제 글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저는 세번째 코 재수술에 실패한 사람입니다.
첫 번째 청담동 모 병원
4.5mm
잘 지내고 있었으나 실리콘 비침으로 재수술 요청 > 다시 400만원 달라고 해서 어이가 없어서 다른 병원 알아봄
두 번째 압구정역 모 병원
4.5mm
마음에 들게 되었지만 코끝까지 실리콘이 와 있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없었지만 모양의 이유로 재수술행 택함(내가 미쳤지.. 욕심이 화를 부름)
세 번째 압구정역 모 병원(한달 전)
2mm
실리콘 높이는 그대로 진행해 주시고(염증 구측 전혀 없었음), 미간 시작점만 낮춰달라고 함. 하지만 수면(인지 전신인지 모르겠음)마취 깨고나니 실리콘 2mm 로 낮춰져있고 코 끝은 다 퍼져있어서 완전히 수술하기 전보다도 못한 코가 되어서 지금 너무 당황스럽고 어찌할 바를 모르겠고 그렇습니다. 한달동안 미친사람처럼 살다가 이제 좀 정신차려 보아요. 정말 사진보시면 다들 어이가 없으실 거에요... 올리고 싶은데 또 올리면 다들 너무 어휴 어쩜 이래.. 라고 하시면 제가 넘 감사하지만 상처 받을 것 같아서 용기가 안나내요..
.. 그 병원원장님 유령의사라는 소문 파다하고.. 아무래도 유령수술 당한 것 같은데 이 부분은 병원이랑 분쟁 합의 후 병원명 공개할게요 죄송해요..
**제가 이미 비중격을 사용했고, 귀연골(한쪽만) 사용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자가늑or 기증늑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요. 이렇게 코를 여러번 열다보니, 다시는 열고 싶지 않아요 진짜로 이젠 너무 싫어요. 그래서 저는 좀 낮더라도 나머지 귀연골을 사용하고 싶어요. 자가늑or 기증늑 최대한 안 쓰시는 병원 추천 부탁 드립니다.
이러한 이유로 제가 여러분께 진심어린 도움을 구합니다...
다른 더 힘드신 분도 있는데 제가 모양적으로 갖는 불만 때문에 이렇게 정보를 여쭙게 되서 구축이나 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을 먼저 전합니다.
브로커 분들.. 저 한달동안 잠도 안자고 카페&어플만 들락 거리고 브로커 의심 신고 다 해서^^ 저 단번에 찾아내니 제 글에는 댓글 달지마세요. 영혼을 끌어모아 저주할거에요^^ 다음 생에 온갖 성형 피해 다 보시길 기도합니다. 그것도 직업이지만서도 윤리의식하나 없는 직업으로 돈벌면 밤에 잠이 옵니까?
*댓글과 쪽지로 정보 부담 갖지말고 마구 주시면 저도 알아본 부분, 제가 수술하며 겪었던 부분 최선을 다해 정보 드릴게요^^ 저희 정보 교환해서 첫수술이던 재수술 재재수술 재재재수술 모두 성공해요. 여러분이 연락주시면 제가 카카오톡 채팅방도 팔게요^^
병원 리스트
1. ㅋㅇ (압구정역), 김형택 원장님
: 좋은 댓글 안 좋은 댓글 사실 많이 봤는데, 과한 진료를 안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귀연골+비중격재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서.. 기대를 해 봅니다. 혹시 하신 분들 의견 여쭙니다.
2. ㅅㅎ
: 좋은 댓글 그리고 너무 자연스러워서 하나마나라고 하는 댓글 있네요.. 저는 재수술에 귀연골 사용해 주신다면 이 곳도 좋은 것 같은데 혹시 어떤가 해서 하신 분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3. ㄹㅂㄹ, ㅇㅅㅇ 원장님
: 상대적으로 정보가 좀 적더라구요. 저는 원장님 코 모양이 너무 맘에 드는데, 걱정은 기증늑 or 자가늑을 너무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아마 귀연골 만으로는 본인이 원하시는 모양이 안나와서 비추하실 것 같은데.. 그리고 바가지 씌운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재재수술 정도의 환자들에게? 그리고 저 상담 다녀왔는데.. 실장님 너무 ㅆㄱㅈ 없으세요^^.. 그래서 좀 하기 싫어졌네요.
4. jw ㅈㅇ, ㅅㅁㄱ 원장님
: 원장님 수술 실력이야 워낙 알아준다고 하는데.. 제가 이번에 대형병원에서 피해를 봐서... ㅈㅇ도 그렇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혹시 하신 분들 의견 여쭈어요. 저는 워낙 괜찮다는 쪽지 많이 받기는 했는데, 아니시겠지만 ㅂㄹㅋ를 많이 쓴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5. ㅈㅇㅈㅇ, ㄱㅇㄹ 원장님
: 제가 아는 피팅모델 친구가 여기서 재재수술을 받고 병원 모델로 활동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잘되가지구~ 혹시 재수술로 하신 분들 계시면 추천 받고 싶어요. 근데 저는 기증늑 or 자가늑은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ㅈㅇㅈㅇ의 경우 이 재료를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서 좀 꺼려지네요?
6. ㅁㅌ
: 재수술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더라구요.. 근데 비추하는 글도 많아서 궁금합니다.
7. ㅇㅅㅈ
: 이 신비주의 병원에서 하신 분들 계신가요? 진짜 너무 궁금해요..
8. ㄴㅅㄹ , ㄱㅊㅇ 원장님
: 전 글로리에 계시던 분께서 오픈하셨다고 들었어요. 근데 이비인후과다보니 좀 걱정이 됩니다. 이비인후과에서 구지 기능문제가 없다면 수술하지 말라는 글도 많이 봐서요~ 그리고 ㄱㅊㅇ 원장님께서 과잉진료 하신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당최 해보질 않으니 어떨지 모르겠어요.. 상담갈 예정인데 저도 정보 드릴게요 :)
9. ㄹㅅㅌ(강남역) , ㄱㄷㅅ 원장님
: 이 분도 자가늑 or 기증늑만 사용하신다고 들어가지구.. 좀 꺼려지는 부분이 있는데 혹시 수술 하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