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ㅠㅠㅠ
코끝 비중격 콧대 수술 했고 1달 뒤에 병원에서 운동 해도 된다 그래서 4일동안 웨이트 (무리 x 얼굴에 피 최대한 안쏠리게) 조깅 을 했어요. 조깅 하는데 코가 위 아래로 왔다갔다 해서 그냥 2일 뛰다 말았고 웨이트만 했거든요. 근데 그 뒤로 부터 코 끝이 욱신 거리네요 ㅠㅠ
당연히 그 4 일 후 운동 중단 했고요 ㅠㅠ 코끝이 계속 욱신 거려서 병원 갔는데 코 안 흉터도 잘 아물었고 염증 없다 그러고 아무 이상 없다고 하는데 저는 코가 계속 욱신 거리네요 ㅠㅠㅠㅠㅠ 염증은 아니겠죠..? 제 의사는 되게 유명하고 실력 좋으신 분이거든요.
코가 당기는 느낌 나고 코끝은 살짝만 건들여도 욱신거리고 차가운 바람 맞아도 욱신 거리네요 ㅠㅠㅠ 운동 4일 했다고 염증 걸릴까요ㅠㅠㅠ? 아니면 운동으로 인한 충격 때문에 코 가 자리 잡는 것일까요? 염증 증상 같이 코 끝이 빨갔거나 붓거나 열감은 전혀 없고 욱신거리기만 해요 ㅠㅠ 술 담배 한 번도 안했고 흡연 자체를 안해요.
정말 울고 싶어요 ㅠㅠ 지금 코 라인도 너무 예쁘고 너무 만족스러운데 4 일의 운동 때문에 염증이 오면 너무 슬플것 같네요 ㅠㅠㅠ 제가 유학생이라 병원을 당일치기로 가긴 하는데 비행기표도 너무 비싸고 주중에는 학교 과제랑 수업들이 있어서 병원 왔다갔다 하기도 너무 힘들고요 ㅠㅠ
혹시 이런 증상은 괜찮은 건지, 운동은 언제부터 해도 되는지 아는 사람 댓글 좀만 달아주세요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