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대 남자입니다.
2년전 대학병원에서 비중격만곡증으로 비밸브재건술, 하비갑개제거술 이런 수술 받으면서 콧대만 비중격 자가연골을 2mm 넣었습니다. 내년 1월에 재수술을 받을려고 하는데 병원 추천좀 부탁드려요.
기능 위주라고 생각하고 그냥 정말 가볍게 생각하고 수술했어요. 그런데 수술하고, 코가 마음에 안 들어서 많이 힘들었네요. 그래서 이번 재수술이 정말 신경 쓰여요. ㅠㅠ
현재 불만 사항은 대학병원에서 코끝은 건들지 않았다는데 약간 더 코가 짧아지고, 눈 옆 쪽 콧대 연골이 튀어나온 거 제거, 코 시작점이 자연스럽지 않은거 이거는 꼭 해결하고 싶어요.
프리미어, 별, 디에이, 위버 다녀왔습니다.
프리미어는 상담 두 분 받았는데, 일단 화려한 쪽이라서 저랑 맞지는 않았어요. 두 분다 절골 추천하시고, 한 분은 코 좀 더 높여도 된다고 하시고, 한 분은 코가 길어서 하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코 끝은 둘 다 하라고 하심. 콧대는 실리콘, 코끝은 기증늑 해야함.
별은 제가 생각하는 부분보다 훨씬 더 추가해서 수술하시려고 하시고, 그리고 다 가능하다고 하셔서 자신감이라고 하기에는 좀 믿음이 안 갔어요.
디에이도 상담 두 분 받았어요. 한 분은 화려한 타입이셨고, 한 분은 제가 코가 긴 편이라 콧대 조금이라도 높이면 안 된다. 그리고 코 끝 건들이면 코 더 길어진다. 수술하는거 자체를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하셨어요. ㅠㅠ 단호하게 말씀하심.
위버는 코끝 건들지 말고, 차라리 콧볼 축소하면 짧은 코 어느정도 해결 될거라고 하셨어요. 콧대 더 높이는 건 안됨. 정리는 가능.
그리고 위드유원일, 민트, 메이드영 상담 예약 잡았어요. 진짜 많이 걱정하고 있어서 지방 사람인데도 자주 서울에 올라갑니다. 가끔 평일에도 조퇴 쓰고 가요. 그나마 본가가 서울이라 다행..
자연스럽다는 기준은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을 원합니다.
혹시 더 다녀올만한 곳 있을까요?
연세퍼스트, 자연주의, 압구정서울은 다음주말까지 예약 가득 차있어서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