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랑 광대축소 두개 같이 하면 많이 힘들다고는 하던데 ㅠ
전신마취 할때 같이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예약 걸구왔어요.
복코는 제 큰코에 맞게 상담 받고 왔는데, 광대는 입안절개로 상담 받았어요. 워낙 별명이 호빵맨이 었어서ㅠ 광대는 볼처짐 그냥 감안하고서라도 45도랑 옆광대 좀만 들어가도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갔구
솔직히 실장님들은 정신나간 병원 가지 않는 이상 대부분 친절하시고 의학적 세부정보에 대한 피드백은 기대 안하잖아요. 사전 기본 질문이나 가격네고랑 수술전 불안해하는 질문 안심만 시키는 역할로 어딜가나 비슷하니.. 원장님만 보자 하고 갔거든요. 실장님은 딱 필요한 부분만 체크해주시는 역할이고 상담 시간은 원장님 상담이 더 길었어요.
강남에 2분이 하는 작은 병원인데도 ct부터 찍고 시작하는 점, 원장님 상담이 길어서 당일에 결정하게 되었어요. 피부 두께에 따라 힘든코 예시 들어주시고 제 코 타입 알려주시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할경우 예상 되는점, 추천하는 디자인 수술 방식, 비중격이 곧아서 무리 없을거다, 제가 가지고 있는 비중격 양도 다 이야기해주시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수술전 검사를 다른 병원 가서 해야되는거? 근데 검사비용 안내 다른 곳보다 약간 저렴할거다는 뉘앙스만 이야기하셨지 대략으로 말씀을 안해주셔셔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네요.
심전도랑 흉부 엑스레이 피검사정도 하던데 10만원이 넘는 ㅠㅠ 그래도 가격 할인을 많이 해주셨으니 그런가보다 하고 받아들이려고요ㅠㅠ 이거는 내과 진료 되는데서 해야되는 건가 보더라고요. 회사에서 검진할때는 이렇게 비싼줄 몰랐는데.
1주일 남았는게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ㅠㅠ 여기 글 남기는 모든분 들 다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