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 콧대코끝콧볼축소까지 수술했습니다.
계속 필러만맞았는데 결과가 너무맘에들었지만 코끝은여전히 교정안되서 수술결심하고 바로상담하고 예약하고 수술했습니다.
저는 코가너무 낮아서 필러맞고효과가 너무좋아서 필러정도만되면된다고 자연스럽게부탁했습니다. 첨엔 너무부어서 친구가 깜짝놀랐는데 코실밥풀고 부목풀고 2틀정도도 엄청부었는데 3일째부터 붓기가엄청빠지더니 멍도없었습니다.그런데 자연스러운거같으면서도 내얼굴에 어울리는거같지않고 수술전 얼굴이하나도안보이고 이미지도없어져서 너무우울합니다. 콧대는 필러때보다 낮아진건지 그정도인지모르겠지만 어쨋던 눈매도바꼈고..콧볼이좁아져서 너무어색하고 내얼굴같지않아 너무후회되고우울합니다. 이제 13일차라 내일 속실밥을풀러가는데 조기제거를해야하나 너무우울하고 삶의의욕도없습니다. 제일큰이유는 눈매가 바껴서 예전 필러때는 눈앞머리가 시원하게 앞트임처럼 이뻣는데 지금은 꼭 몽고주름이생긴거같고 답답해보이는거같고..미간붓기는 심한거같지않은데 붓기가빠지면 전에눈매로돌아올지..
또 제일큰스트레스는 콧볼축소인데..코만보면 잘된거같은데 제얼굴에 어울리지않는거같아 너무 어색하고 스트레스가 극에달했습니다. 병원에서는 붓기때문이라고 기다려보라는데 콧볼축소는 복원도안되고 보형물을 전부제거해도 안돌아갈까요?
제가 살이많이찐상태어서 수술을해서 얼굴살이많아서 그런걸까요? 살을빼면 괜찬아질까요? 살이쪘어도 계속 이쁘다는말은듣고살았는데 지금은 인물버렸다고합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