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년이내 코수술 3번째입니다.
첨에 이비인후과 의원에서 비중격만곡증,비염,비밸브재건술(펼침이식-자가늑연골)콧대 자가늑연골,실리콘넣음.
코땡땡 당김,수면무호흡,호흡곤관,두통있어 성형외과에서 콧대실리콘,자가늑연골제거, 인공진피(알로덤), 코끝귀연골 비주지지대다시햇는데, 여전히, 코땡땡 당김, 수면무호흡,호흡곤란, 두통있어 6개월되어 그 성형외과에서 다시 제거요청하였으나 부분수정하고, 지금도 여전히 그런증상과 추가로 눈침침, 극심한 두통 코가 평소에도 많이 막히지만, 점막이 부으면 완전막힙니다.ㅠㅠ 아무래도 비밸브수술할때 펼침이식한 연골이 문제인가요? 빨리 다 제거하고 싶네요.. 다 제거하면 괜찮을까요? 수술했던 원장님은 계속 코가뚫려있다. 숨쉬기 더 좋아졌다고 하고, 좀더 기다리면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신경이 눌리는지, 눈도침침하고, 두통에 코막힘,목까지 건조하고, 항상 수면시 3시간에 깨서 코완전막히고, 목도 건조,미칠지경입니다.
수축기라서 이정도로 되나요? 병원에선 저같은 케이스는 첨이라고 해서 더 불안하네요..그리고, 다른병원에서 검사하니까.. 코입구가 완전 막혔다고 하네요..
아마도 첨수술할때부터 미간(눈사이 콧대)을 너무 높이니까.. 코의 각도 때문에 코끝이 높지 않고, 비중격만 연장되어 더 코가 막히는거 같아요..재수술한지30일째입니다. 다 빼면 괜찮을까요? 전 그렇게 생각드는데, 원래 제코로 돌아가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