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맞은편에 수술 안전하게 하시기로 유명한 바로 그 선생님! 장ㅇㅅ 샘 두번째로 만나뵙고 왔어요. ^^ 지금 오ㅇ영 이랑 장ㅇㅅ 둘 중에 고민중이에요.ㅠ
장ㅇㅅ에서 하고픈데 미용적으로 그 어떤 위험부담도 감수하려 하지 않으세요. 인공보형물은 전혀 사용 안하시고 자가 연골로 안전하게 하시는데... 코끝만 좀 더 얄쌍하게 빼고 싶은데 절대 안된다시네요. 수술 후 사진 보니까 자연스럽고 괜찮긴한데 아무래도 실리콘으로 한것보다는 미적으로 예쁘진 않는 느낌.. 그거 다 감수하고 안전하게 하고픈데 단지 코끝만 좀더 오똑하게 해주심 좋은데 그분의 성형철학이 그것이 아닌가봐요.
오ㅇ영은 옆라인 사진이 넘 맘에 들어서 몇년전부터 눈여겨보다가 오ㅇㅎ 원장님께 상담받았어요. 모양은 넘 이쁜데 할거면 좀 더 자연스럽게 부탁드리려 해요.
궁금한 것은.. 장ㅇㅇ는 코끝은 귀연골로 세우고, 콧대를 엉덩이진피를 쓰신데요. 절골 하고요. 원래는 코끝만 하려 하셨는데 간곡히 부탁드렸어요.
귀연골은 그냥 넣는게 아니라 모양을 만들어서 넣으신다는데 그 선생님만의 기술이신것 같아요..
일단 안전해서 넘 만족스러운데 코끝이 좀 안이쁠거 같은 느낌....
오ㅇㅇ은 콧대 실리콘, 코끝 귀연골 , 알로덤살짝 사용하신데요. 글고 옆라인이 이쁜 이유가 코 밑에 실리콘 조금넣어서 고양이 수술처럼 하나봐요..절골도 들어가고요. 이마 지방이식도 함께 하기로했어요.
제 코는 지인들이 말하기는 반은 수술 왜하냐고 하고, 반은 코끝만 다듬으면 예쁘겠다 할정도로 그냥 평범한 코에요. 높이도 낮은편 아님. 살짝 티가 나도 되니까 옆모습이 좀 예쁜 라인을 갖고 싶은데 실리콘이나 그런 보형물은 써도 될지 모르겠어요. ㅈㅇㅇ 샘은 지난 세월동안 보형물때문에 고통받는 사람들한테 얼마나 데이셨는지 절~~대 실리콘은 안쓰시는가봐요. ㅠ...
부작용 보다는 불편한 느낌이 많다는데 수술하신 분 중에 실리콘이 콧등에 있는데 진짜 그렇게 불편한 느낌이 드시나요?? 그 느낌이 , 불편함 정도가 넘 궁금하고요...
첫수술인데 자가진피써서 안전하게 할까요? 그러기엔 오ㅇㅇ의 그 아름다운 옆라인이 자꾸 아른거리네요. 제발 조언좀 부탁드려요. 첫수술이라 잘 모르겠어요. 인공 보형물이 그렇게 불편한 느낌인지 궁금해요.